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가격리 중 먹는 것이 제일 걱정인데 요즘은 배달의 민족으로 결제부터 배달까지 완벽하고 또 1인 메뉴도 많이 나와서 혼자 자가격리하는 저는 1인 메뉴가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오늘은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먹고싶어서 배달의 민족을 뒤지다가 구리 팔구밥상이라는 곳을 발견해서 주문을 했어요!! 최소주문금액은 8000원이고 배달팁은 2000원이네요!!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1인 한식 배달 전문점이여서 김치찌개 // 덮밥 // 된장찌개 등 많은 것들을 준비하고 요리하고 있어요!!

제가 좀 매력을 느꼈던것은 대패삼겹덮밥이 품절되어 품절이라고 써져있다는 것이 너무 좋았어요!! 정해진 재료를 정해놓고 요리를 하는 느낌이 들어서 신선한 재료로 요리를 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는 부대찌개 // 차돌된장찌개 // 돼지김치찌개 중 고민을 하다가 러시아에서 먹지 못한 돼지김치찌개를 먹기로 결심했습니다!!

배달은 거의 30분정도만에 온 것 같아요!!! 1시간이 걸린다고 했는데 빨리 와서 좋았어요!!

이게 구리 김치찌개 배달 팔구밥상의 구성품입니다!!  김// 찌개 // 소세지 // 깍두끼 // 오뎅볶음 // 공기밥 // 과자 //소떡소떡 (이벤트) // 콜라 (따로 주문) 입니다!! 콜라를 먹고 싶어서 190ml짜리 하나를 주문했네요!!

김치찌개는 이렇게 랩으로 싸여져있고 플라스틱 통으로 싸져있어요!!

이게 구리 김치찌개 배달 팔구밥상에서 리뷰 이벤트로 받은 소떡소떡이에요!! 스팸이나 소떡소떡 두개 중 선택을 해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이렇게 차려놓고 보니까 양이 많더라고요!! 밥도 엄청 꽉꽉 눌려져 있어서 양이 많아요!! 그래서 김치찌개는 절반정도 먹고 냉장고에 넣어놨어요!! 반찬도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이 다 있어서 애기들이랑 먹기도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오뎅과 메추리알은 너무 좋아하기 떄문에 ㅎㅎ..... 

이게 구리 김치찌개 배달 팔구밥상의 돼지고기 김치찌개 1인분이에요!! 크기도 크고 꽉 담겨져있고 너무 뜨겁게 와서 좋았어요!! 안에 들어있는 재료도 많고 고기도 꽤있고 좋아하는 팽이버섯도 있어서 두부와 함께 떠서 먹고 비벼먹기도하고 잘 먹었어요!!@@

위의 사진에서는 건더기가 많이 없어보이는데 이렇게 숟가락으로 들면 엄청 많이 잡혀요!! 그래서 구리 김치찌개 배달 팔구밥상가 양이 많다고 하는 거에요!! 지금 먹자마자 포스팅을 하는데 배가 터질꺼 같네요.... 그럼 구리 김치찌개 배달 팔구밥상에장단점은아래와같아요!!

장점

1. 양이 많다.

2. 리뷰이벤트

3. 구성이 좋다.

4. 배송이 굉장히 빠르다.

5. 최소주문금액이 작다.

 

단점

1. 김치 배추가 뭔가 양배추 느낌st.

 

진짜 이정도로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1인 배달에는 최적화 된 구리 김치찌개 배달 팔구밥상에서 한 번 주문을 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구리 김치찌개 배달 팔구밥상에대한포스팅을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