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24와인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요즘 와인이 고급스러운 술이라기보다 접하기 쉬운 술이 되가고 있고 많은 와인바들이 생겨나고 있는데 와인에 대해 잘 모르는 저는 이마트24에서 파는 코노수르 비씨클레타 피노누아부터 시작하려고 합니다!! 이마트 24는 편의점 와인으로 유명한 점포이죠!!  편의점에서 접근성이 높게 와인을 사기 쉽지않은데 이마트 24와인은 가성비도 좋기 때문에 이마트 24와인을 추천하는 이유가있더라고요! 오늘은

코노수르 비씨클레타 피노누아 2018 리미티드 에디션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코노수르 비씨클레타(바이씨클) 피노누아 리미티드 에디션 (Cono Sur bicicleta Pinot Noir)


제품명: 코노수르 비씨클레타 피노누아 리미티드 에디션

생산지: 칠레

도수: 13.5 % vo

용량: 750ml

브랜드 : 코노수르 와이너리

가격:  9900원

빈티지: 2018년

 

코노수르 와이너리는 칠레의 있는 와이너리의 하나로 뜻은 코노 = 원뿔 // 수루 = 남부지방을 뜻합니다. 남부지방에 있는 원뿔모양의 지역이라는 뜻입니다. 코노수르 와이너리는 1993년에 생겼으며 코노수르의 상징인 자전거 심블은 와이너리에서 일하는 모든 직원이 자전거를 이용해 출퇴근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상징입니다. 포도를 보호하기위해 자전거를 타는 이 와이너리의 직원들은 이산화탄소를 줄여 포도를 더 좋은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는 것을 알수 있네요!

 

이마트 24 와인추천으로  코노수르 비씨클레타 피노누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추천하는 이유는 와인오프너 없이 먹을 수 있는 와인이기 때문이에요!! 자취방이나 집에 와인 오프너가 있는 사람은 많지도 않고 있어도 완벽하게 사용하기가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코노수르 비씨클레타 피노누아 리미티드 에디션처럼 와인 오프너 없이 딸 수 있는 와인을 추천드려요!!

이건 뒷 모습입니다!! 도수는 13.5%로 높지는 않은 도수네요!! 

원산지는 칠레이고 느낌은 드라이와 스윗트에 사이의 미디엄 정도라고 하네요!!

코노수르 비씨클레타 피노누아 리미티드 에디션의 상징인 자전거 심블!! 아무리봐도 병이 가장 이쁜 것 같아요!!

다른 레드와인과 다르게 차갑게해서 먹으라는 try chilled 라는 것이 쓰여져있네요!! 레드와인은 일반적으로 차갑게해서 먹지 않는데 이 코노수르 비씨클레타 피노누아 리미티드 에디션는 이마트 24와인 중에서도 차갑게 먹으라고 써져있는 몇 안되는 와인이에요!!

이게 와인잔에 따른 코노수르 비씨클레타 피노누아 리미티드 에디션의 색입니다! ! 와인 색이 완전 레드보다 조금 연한 느낌이 드네요!! 맛은 베리의 느낌이 가득한 맛이에요!! 저는 사실 와알못이지만 천천히 배워보려고 유명한 와이너리의 싼 와인을 구매했어요!!

이렇게 기울여서 보니까 색이 진한 보라색보다 더 연한 느낌이 나네요!! 이마트 24에서 구매하기 좋은 와인을 추천드렸습니다. 이마트 24 편의점 와인 추천!! 코노수르 비씨클레타 피노누아 리미티드 에디션이라서 나중에는 구매하기 힘들 지도 모르겠네요!  

이마트 24 편의점 와인 추천!! 코노수르 비씨클레타 피노누아 리미티드 에디션와 케이크 그리고 와인을 같이 사진으로 찍었어요!! 와인과 케이크가 같이 있고 촛불도 켜니 분위기가 많이 살아나네요!! 연인과 또는 가족과 좋은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꼭 한번 구매하길 추천하는 코노수르 비씨클레타 피노누아 리미티드 에디션와인입니다!!

 주위의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와인이기 때문에 꼭 한번 구매해보세요!! 이상으로 코노수르 비씨클레타 피노누아 리미티드 에디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