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슨 V11 플러피 플러스 무선청소기 리얼 직구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집에 청소기가 있었는데 이번에 복지포인트를 다 써버리자는 기념으로 무선청소기를 구입했어요~~!! 원래는 차이슨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A/S 및 그냥 좋은걸 사자는 의미에서 효도했습니다~!!

지금 다이슨 V11 플러피 플러스 무선청소기를 사고 사용한지 거의 2달이 다되어가는데 포스팅을 지금하는 이유는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생생하게 알려주고 싶어서입니다!! 가격이 비싼만큼 충분한 고민과 분석을 바탕으로 구매해야하기 떄문이죠 ㅎㅎ

그럼 다이슨 V11 플러피 플러스 무선청소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두둥.. 집앞에 도착한 다이슨 V11 플러피 플러스 무선청소기입니다~!! 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요 ㅎㅎ

다이슨 V11 플러피 플러스 무선청소기를 회사 복지포인트몰에서 구매했는데요!! 정확한 이름은 다이슨 V11 플러피 플러스 SV14 FF COM이네요!! dyson v11 fluffy+ 입니다~!!

다이슨 V11 플러피 플러스 무선청소기는 하이퍼디미엄 모터를 장착하여 최대 125,000rpm의 속도로 빠르게 회전하여 220AW의 강력한 흡입력을 만들어 냅니다 ㅎㅎ 또한 래디얼 루트 싸이클로 ㄴ기술을 이용해서 먼지를 따로 분리해 먼저를 먼지통에 가둔다고하는데 이름이 정말 어렵네요 ㅎㅎ 어쨋든 좋은 기술을 이용해 먼지를 필터링하고 강한 모터로 강력한 흡입력을 만들어낸다!! 이것이네요!@ 

다이슨 V11 플러피 플러스 무선청소기은 무선청소기중에 가장 유명한 만큼 저도 LG와 삼성의 무선청소기를 고민하다가 다이슨을 샀는데 꽤나 만족하는 편입니다!~!~

플러피의 헤드가 3가지 청소타입이 있다는데 사실저는 다이슨 V11 플러피 플러스 무선청소기에서 가장 기본타입만 사용해봤어요!! 클리너 헤드를 바꾸어 껴기도 귀찮을 뿐더라 그냥 버튼 하나를 누르면 흡입력을 강하게하는 기능이 들어있어서 다른 헤드르 사욯해본적은 없습니다~!

다이슨 V11 플러피 플러스 무선청소기 2020년형/220AW에서 구성품은 다음과 같아요!

- 소프트 롤러 클리너 헤드

- 도킹 스테이션

- 충전기

- 콤비네이션 툴

- 크레비스 툴

- 모니 모터 툴

- 퀵 릴리즈 미니 소프트 더 스팅 브러쉬

- 청소봉 클립

- 매트리스 툴

- 업 탑 어답터

- 연장호스

- 스탠드형 충전 거치대

정말 많네요... 다이슨 V11 플러피 플러스 무선청소기 비싼 이유가 있는건가..

다이슨 V11 플러피 플러스 무선청소기의 제품사양은 런닝타임 최대 60분~~ 먼지통의 크기는 0.54L이고 풀충전을 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4.5시간입니다~~
중량은 조금 무거운 편인 2.97KG이고 높이는 261mm라고 하네요~~ 길이는 126cm입니다~!

다이슨 V11 플러피 플러스 무선청소기가 드디어 집에 왔씁니다~~ 청소를 편하게 하는 방법은 돈을 투자하는 것이라는 것을 다시한번 꺠달은 소비었어요~!1 최근 소비중에 만족도가 정말 높은 편에 속했습니다.

요즘은 청소기도 QR코드를 이용해 설치나 인증을 받을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이게 스탠드 거치대에요!! 다이슨 V11 플러피 플러스 무선청소기를 조립할 떄 저는 스텐드를 책임지고 저희 아빠가 청소기 부분을 책임졌어요!! 저는 공대지만 이런 조립에 약하기 떄문에...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구성품인데 모터가 들어있는 손잡이가 무거워요!! 나머지는 다 가벼운데 그게 조금 무겁더라고요 ㅎㅎ 

다이슨 V11 플러피 플러스 무선청소기 설명서도 같이 있어서 이것을 보고 하면 조립은 별로 안걸렸어요!! 후딱하고 집에 기존에 있던 삼성 유선청소기를 구석에 놓고 이 다이슨을 설치해서 청소를 했죠 ~!!

사용시 처음 베터리는 25%더라고요~!! 다이슨 V11 플러피 플러스 무선청소기는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데 이제 제가 느낀 실제 후기를 들려드릴께요~~

다이슨 V11 플러피 플러스 무선청소기 실제후기


1. 다이슨 V11 플러피 플러스 무선청소기 장점

- 무선청소기를 사는 이유를 알았다

- 보관+충전을 같이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 가격이 비싼만큼 A/S기간도 길고 고장이 잘 안날꺼 같다는 느낌이 듬

2. 다이슨 V11 플러피 플러스 무선청소기 단점

- 생각보다 무게가 있는 편이다.

- 청소를 할 때 손잡이 부분을 쥐고있어야 흡입이 진행된다.

이정도???

그래서 결국은 저는 다이슨 V11 플러피 플러스 무선청소기를 사는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물론 이미 무선청소기가 있으시다면 살 필요는 없지만 없으시다면 사시면 무조건 만족도가 높을것이라고 자신합니다~!!

이상으로 다이슨 V11 플러피 플러스 무선청소기 포스팅 실제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