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홈플러스 와인추천!!홈플러스 와인 추천!! 칸티 모스카토 아이지티 (CANTI Moscato)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원래 소주 및 맥주를 즐겨 마시는데 오랜만에 달달한 느낌의 와인을 먹고싶어서 홈플러스에서 와인을 구매했습니다!! 제품은 칸티 모스카토 아이지티입니다!!

이름이 너무 어려운데 그냥 도수와 맛을 보고 점원분께 추천해달라고 하니 저 와인을 추천해주셨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홈플러스에서 사서 먹기 좋은 와인인것 같아요@@

홈플러스 와인 추천!! 칸티 모스카토 아이지티 (CANTI Moscato)의 병 모양은 다음과 같아요!! 샴페인같이 생겼는데 이탈리에서 제조한 와인이라고 하고 750ml가 들어있네요!@@ 도수는 5.5도!! 도수가 높지않아 그냥 분위기를 내고 스윗한 맛을 즐기기 좋은 것 같아요!! 

홈플러스 와인추천 칸티 모스카토 아이지티 (CANTI Moscato) 신세계에서 만들어서 개발한 제품인거 같네요!! 이곳저곳 신세계와 관련되어있다는 느낌을 받는 것들이 많았어요@@

홈플러스 와인 추천!! 칸티 모스카토 아이지티 (CANTI Moscato)간단하게 분위기 내기 좋게 먹은 와인입니다!! 이렇게 기념일에 결국에는 소주맥주를 먹겠지만 이런 느낌으로 분위기를 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일 것 같네요 ㅎㅎ 

이상으로 홈플러스 와인 추천!! 칸티 모스카토 아이지티 (CANTI Moscato)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