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리아 메뉴 추천!! 롯데리아 메뉴 베스트3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원래 저는 맥도날드를 제일 좋아하고 그 다음 맘스터치를 좋아하는데!!/.. 친구가 롯데리아가 달라졌다고 한번 먹어보라고 해서 한 3번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다른 매장에서) 그런데 확실히 달라진게 느껴지더라고요!! 무슨 밀리터리 그런 버거 빼고 기본에 의한 버거들을 먹어봤는데 !! 꽤나 만족스러워서 메뉴추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롯데리아 메뉴 추천!! 롯데리아 메뉴 베스트3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롯데리아의 주소링크입니다! 아래를 확인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https://lotteria.com/

오늘은 롯데리아 햄버거에 대한 포스팅만 진행할 것이어서 아이스크림, 감자튀김 등은 생략했습니다~!

롯데리아 햄버거


롯데리아는 우리한우버거, 전통버거, 명품버거 등으로 햄버거를 구분했습니다~!

우선 명품버거에는 와규 에디션2, 더블X2, 모짜렐라 인 더 버거-베이컨, AZ버거, 원조빅불, 핫크리스피버거가 여기에 속하네요@@

그리고 우리한우버거에는 한우불고기버거, 전통버거에는 불고기버거가 속해있습니다!

스페션버거에는 폴더버거 핫치킨, 폴더버거 비프, 리아미라클버거, 씨푸드 버거에는 사각새우더블버거, 새우버거가 있네요~

실속메뉴에는 치킨버거 T-Rex버거, 클래식 치즈버거, 데리버거가 있습니다...

롯데리아 메뉴 추천!! 롯데리아 메뉴 베스트3를 하는 이유!! 베스트 3을 뽑기 위해서죠!~~!

그럼 이제 best 3을 뽑아보겠습니다~! 정말 주관적인 근데 타인들도 인정할 만한 것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1. AZ버거 (아재버거)

롯데리아 메뉴 추천!! 롯데리아 메뉴 베스트3 제일 첫번쨰는 AZ버거, 아재버거 오리지널입니다!! 이게 처음나왔을 떄 우연히 롯데리아를 가게되었는데 이게 제일 맛있어서 갈때마다 이것만 먹게 되었다는,.,, 무조건 비프버거는 AZ버거로 선정해서 매일 이것만 먹었습니다@@ 열량은 547KCAL이고 호주산 쇠고기를 이용했네요!!

설명은 육즙 가득 순쇠고기 패티와 통밀발효종 효모가 사용되어 부드러운 브리오쉬 번 좋은 재료와 맛의 A to Z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하네요!!

 

2. 핫크리스피 버거

롯데리아 메뉴 추천!! 롯데리아 메뉴 베스트3의 2번째는 핫크리스피버거입니다!! 비프는 아재버거.. 치킨은 핫크리스피버거라는 공식은 영원하죠!! 치킨 패티를 이용하는 햄버거인데 약간 매콤한 향이 감돌면서 먹을 수 있는 버거.. 토마토도 들어있어서 야채를 먹는 기분도 나서 좋아요!! 국내산 닭고기를 이용하는 핫 크리스피 버거가 롯데리아 메뉴 추천!! 롯데리아 메뉴 베스트3 중 베스트 2에 들었네요!@
설명으로는 토마토와 레타스 등 야채와 하바네로즙이 가미된 가슴살로 만든 매콤한 Premium치킨버거라고 하네요@@

 

3. 불고기버거

롯데리아 메뉴 추천!! 롯데리아 메뉴 베스트3 마지막 3은 불고기 버거입니다!! 저는 많이 먹지는 않지만 모든 사람들에게 고정적으로 인정받는 메뉴에요@@ 달달한 소스와 그 특유의 맛은 롯데리아를 처음에 부흥시킨 원동력이라고 할 수 있어요@@ 호주산 쇠고기를 사용하고 총 열량은 442kcal입니다@@ 롯데리아 메뉴 추천!! 롯데리아 메뉴 베스트3 중 넣지 않을 수 가 없어서 넣은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설명으로는 볼륨 가득한 패티와 불고기 소스가 잘 조화된 영양만점의 햄버거라고 하네요~~!

갑자기 이 포스팅을 쓰니까 롯데리아가 먹고싶어져서 양념감자와 함께 배달 주문을 했습니다...

이상으로 롯데리아 메뉴 추천!! 롯데리아 메뉴 베스트3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