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입구 초밥 맛집 호야초밥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건대입구 호야초밥은 제가 신입생인 1학년때 2013년 부터 건대 초밥하면 호야초밥 이라고 할 정도로 학생들 사이에서는 가성비가 가장 높은 초밥집이었어요!! 정말 오랜만에 4년 만에 재방문을 했는데 한번 리뷰를 하겠습니다!! 그럼 건대입구 초밥 맛집 호야초밥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주소


1) 카카오맵

https://place.map.kakao.com/11989881

 

호야 본점

서울 광진구 능동로13길 36 (화양동 12-36)

place.map.kakao.com

 

 

2) 구글지도

https://www.google.com/maps/place/%ED%98%B8%EC%95%BC/@37.5432266,127.0618531,15z/data=!4m8!1m2!2m1!1z6rG064yAIO2YuOyVvA!3m4!1s0x357ca4c2eefec331:0xde8bedc1f34ba7d5!8m2!3d37.5435638!4d127.0703994?hl=ko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m

건대입구 맛집 호야는 본점뿐만아니라 근처에 분점도 나있어요!!신관과 본관이 나와있고 2호점도 있으니 사람이 많을 때는 다른 호점을 방문해서 드셔도 괜찮아요!!

이게 건대입구 초밥 맛집 호야초밥 신관의 모습이에요!! 좌측은 신관 /// 우측은 본관이라고 합니다!! 대학생이 가성비로 먹기좋은 건대 입구 초밥 맛집 호야는 젊음의 거리인 건대느낌이 가득한 만큼 젊은 사람들이 많이와요!! 건대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하죠!!

하이볼도 파는 건대입구 초밥 맛집 호야초밥!! 회와 식사를 주문시 하절기에는 냉모밀!! 동절기에는 우동을 제공해주네요!! 하이볼과 봄베이사와도 파는 건대입구 맛집!!

이게 건대입구 초밥 맛집 호야초밥의 메뉴판이에요!! 식사부터 회까지 그리고 초밥을 한 접시씩 팔면서 많은 해산물과 국물까지 생선회로 선보일수 있는 거의 모든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요!! 볶음 및 메로구이등도 별미일 것 같네요!! 저는 런치세트를 주로 먹은것 같은데 저녁에 방문한 것은 거의 처음이네요!! 호야초밥 메뉴판 보고 미리 메뉴를 정하고 가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희는 2명이서 호야초밥과 회덮밥을 시켜서 먹었어요!! 건대입구 초밥 맛집 호야초밥에서 초밥은 당연히 먹어야하는 메뉴이고 회덮밥도 한번 시켜서 먹어봤어요!! 국물을 하나 먹을까 고민했지만 그냥 초밥과 회덮밥을 시켜서 나눠먹었습니다!!

이러한 초밥집을 가면 저는 연어초밥과 흰살생선 초밥을 가장 좋아해요!! 가리비초밥이나 새우초밥은 평범한 맛이라고 생각하는데 연어와 흰살생선 초밥은 그 횟집 및 초밥집의 퀄리티를 판가름하는 척도가 된다고 생각해요!!

이쁜 붓으로 초밥에 간장을 발라서 먹는 것입니다!! 초밥을 간장에 찍어서 먹다보면 떨어지고.. 깨지고 그런데 이건 건대입구 초밥 맛집 호야초밥의 센스가 십분발휘된 것 같아요!! 이렇게 와사비 간장을 발라서 먹는 건대입구 데이트 코스 !!

친구와 사진을 이쁘게 찍자고 하면서 구도를 잡았어요!! 초밥의 자태가 너무 영롱하네요! 일반적으로 찐새우와 문어 등은 시판을 많이 쓴다고 하는데 호야초밥은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연어와 흰살생선 및 빨간살 생선은 직접 떠서 먹는게 확실해요!! 

건대입구 초밥 맛집 호야초밥에서 여자친구나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한번 즐겨보세요!! 건대입구 데이트 코스 호야 초밥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건대입구 초밥 맛집 호야 초밥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사람이 많을때는 건대입구 초밥 맛집 호야초밥2호점을이용하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