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점심은 웰돈까츠 구리점에서 돈가스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돈가스의 업체가 굉장히 많아졌지만 배달팁과 최소금액때문에 적당한 업체를 찾다가 발견한 웰돈까츠 구리점입니다!! 너무 배가 고파서 냉모밀 + 돈까스를 주문했는데 양이 많아서 많이 남겼네요 ㅎㅎㅎ 

그럼 웰돈까츠 구리점 배달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볼 수 있는 웰돈까츠 구리점!! HACCP 인증을 받은 국내산 등심을 수제로 사용하고 있는 일식돈까스 집이에요!! 돈까스는 양식돈가스와 일식돈가스가 있는데 저는 일식돈까스를 더 좋아해요!! 배달팁은 1500~4500원이고 제가 사는 인창동은 1500이여서 주문했어요!! 최소 주문금액도 1인이 적합하게 시켜먹을 수 있는 8500원이에요!!@@

 

이게 웰돈까츠 구리점의 대표메뉴에요!! 고구마 치즈카츠 // 치즈카츠 // 히레카츠 // 로스카 //싱글 Set 메뉴가 있어요!!  여기서는 돈까스와 떡볶이를 같이 먹는 세트도 있네요!!

한 40분정도 걸려서 배달은 웰돈까츠 구리점의 메뉴!! 저는 냉모밀과 히레카츠를 시켰어요!! 

가장 눈길을 끈건 고무줄... 고무줄이 정말 신기하게 생겨서 왔넨요!! 반찬은 김치 + 단무지 + 샐러드 + 소스 + 와사비 + 우동국물 + 돈까스 + 밥 + 냉모밀 입니다!! 두개의 총 가격은 15000원

이렇게 열어보니 이쁘게 포장이 되어있어요!!와사비를 냉모밀에 넣어 비비고 돈가스를 한 입물었어요!! 고기는 정말 맛있어요!! 튀김이 조금 두꺼운건지 눅눅한 느낌은 조금 있네요!! 그래도 돈까스 배달에서 이정도면 만족입니다!!!

돈가스의 비주얼은 가까이서 찍으면 더 맛있어보여요!! 바삭한 튀김가루와 두꺼운 고기가 일식집 돈까스의 포인트요!! 구리 웰돈까츠 구리점 배달 사진 좀 잘찍은 것 같네요!!

냉모밀은 배달이다보니 차갑고 얼음이 있이 오는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차갑긴해도 얼음 둥둥 냉모밀을 기대하고 먹은 저는 그다지 좋지는 않았어요!!! 원래 매장가서 판모밀만 먹는데... 여름이여서 차가운 음식을 먹고싶어서 주문을 했는데 역시 냉모밀은 매장가서 먹어야합니다!!

이게 돈가스의 옆면이에요!! 돈가스의 고기가 두꺼운 것이 보이시나요!! 앞서말한 돈까스 고기에서 웰돈까츠 구리점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이유가 있던것 같아요!!

이건 냉모밀!!! 이걸 먹으니 얼음둥둥 판모밀을 꼭 먹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상으로 구리 돈가스 배달 웰돈까츠 구리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