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자가격리 기간에는 구리 백대표의 골목식당에서 콜나물 국밥을 배달시켜먹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콩나물 국밥 + 왕만두입니다!! 최소 배달금액을 맞추기 위해 만두를 추가해서 먹었죠!! 그럼 백대표의 골목식당 배달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찾을 수 있는 백대표의 골목식당이에요!! 평점은 4.3 //최소 배달금액은 10,000원 // 배달팁은 2,000원이에요!! 

 

코로나로 인한 할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여기 구리 백대표의 골목식당은 한식을 전문적으로 파는 곳이에요!! 한우 육개장 및 한우 육회물냉면이 후기를 보면 맛있다고 적혀있어요!!

배송은 거의 50~60분 정도에 온 것 같아요! 저는 배송시간은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아요 !! 왜냐면 오래걸리면 일찍 주문하면 되니까요!! 그리고 요즘은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을 하면 얼마나 걸릴지 알려주기 때문에 좋더라고요!!

이렇게 엄청 양이많고 반찬도 이쁘고 정갈하게 포장이 되어서 와요!! 센스있게 요구르트 하나도 주셨네요!!

구성품은  콩나물국 // 밥// 왕만두 2개 // 조미김 // 새우젓 // 고춧가루 // 마늘쫑볶음 // 오이무침 // 김치 // 요구르트입니다!!

저는 사실 콩나물국밥에다 만두를 추가했는데 콩나물 국밥보다 구리 백대표의 골목식당에서는 만두가 더 맛있었어요!! 콩나물 국밥도 구리 백대표의 골목식당이 고기육수를 사용하는 전문매장이다보니 콩나물국밥도 약간 고기육수 맛이 나더라고요... 확실한건 아니지만 제가 그렇게느꼈습니다 !! 저는 맑고 깨끗한 국물을 좋아하는데 구리 백대표의 골목식당 의 콩나물 국밥은 약간 묵직하면서 든든한 느낌이여서 저랑은 다른 스타일이에요!! 만두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가 만두를 좋아하는 것도 있겠지만요 ㅎㅎ

구리 백대표의 골목식당의 콩나물 국밥이에요!!.. 양이 진짜 엄청많아요... 라면 한개반정도 끓인 양이랄까?? 저는 먹다가 콩나물은 거의 다 먹었는데 밥은 도저히 못먹겠어서 조금 남겼어요.. 콩나물이 제가 좋아하는 두꺼운 콩나물이 들어가있고 식감도 괜찮았아요!! 해장을 할때는 역시 콩나물 국밥이 최고죠!!  그럼 구리 백대표의 골목식당의 장단점을 알려드릴께요!!

 

장점

1) 양이 많다.

2) 최소주문금액이 작다.

3) 만두가 맛있다.

4) 포장이 깔끔하다.

 

단점

1) 배송시간이 길다

2) 콩나물국밥에 고기육수가 사용된 느낌

 

이상으로 구리 백대표의 골목식당에 대한 배달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