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mmlg/87mm 맨투맨 후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mmlg 및 87mm의 포스팅인데요!!! 맨투맨을 입기 좋은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이 중 가장 무난한 색인 그레이색을 작년에 구매해놓고 못입다가 드디어 개봉을 했습니다!! mmlg 공홈이나 무신사스토어에서 구매가가능하고 세일도 요즘은 가끔하니꼭 구매를 해보세요!!

 

드디어구매하는 그레이 라이 사이즈 mmlg/87mm 맨투맨입니다!! mmlg의 슬로건이 to build up clothing based on the initial work 인가보네요 ㅎㅎ

이 심플한 디자인과 로고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훔쳤죠... 근데 저는 사실 mmlg 87mm의 차이를 모르는 1인입니다!! 두개가 비슷한 라인인것은 알겠는데 원래 87mm이 먼저 시작한 것으로 알고있거든요ㅣ... 아시는 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영롱한 맨투맨의 로고!!!@@mmlg/87mm 맨투맨 입을 기대가 되는 브랜드입니다!!

이렇게 뒷쪽도 포장이 되어 있네요!!@@

사실 그레이 색맨투맨은 코디가 가장 쉬운 맨투맨중하나인것 같아요!! 회색은 무채색이기에 많은 곳에 잘 어울리고 그래서 저는날씨와 이것저것을 고려하여 짧은 반바지에 이 맨투맨을 매치했습니다!1@ 로고가 심플해서 이쁜 mmlg/87mm 맨투맨이네요!! 역시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진짜 어려울 것없이 검은색 반바지로 회색 맨투맨을 코디했습니다!1 남자 회색 맨투맨 코디 !! 정말 간단하죠!@

이번에는 그냥 전신사진 입니다!!@ 제 스펙은 177cm에 63kg정도 !! 좀 말랐지만 오버핏하게 라지사이즈를 갔습니다!!@

mmlg/87mm 맨투맨!! 후드티도 구매했으니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 그럼 간단하게 !!mmlg/87mm 맨투맨의 장단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장점

1) 심플한 로고 플레이

2) 핏이 굿이다!!

3) 코디가 쉽다

단점

1) 세일을 잘 안한다...

이상으로 mmlg/87mm 맨투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