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컨버스 썬플라워 코디 및 후기에 대해 말씀드리려고합니다!! 제가 컨버스 척테일러 선플라워를 구매한 건 2017년 정도에 구매를 했어요!! 여름에 포인트를 주는 코디로 하기 딱 좋고 색도 산뜻하고 이뻐서 너무너무 구매를 하고 싶었어요!!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썬플라워 로우 162063C 가 풀네임입니다!! 컨버스는 회색이나 검은색은 하이가 이쁜데 다른 색감이 진한 척테일러는 로우가 너무 이쁜것 같아요!! 저는 컨버스 척테일러 1970s의 다양한 종류를 가지고 있어요!! ! 썬플라워 // 블랙 로우// 블랙 하이 // 아마존그린 // 꼼데가르송 흰색 이 있어요!! 그리고 컨버스 구매할 때 주의해야할 점은 꼭 척테일러를 주문해야합니다!! 일반 컨버스랑 척테일러의 차이점은 앞창? 앞코가 번들거리고 반짝거리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그 부분이 하얀색이 아니라 음... 베이지 느낌이 있어요!! 

 

 

 

제작년 여름에 가족들과 일본여행을 갔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청바지와 하늘하늘 거리는 셔츠 그리고 척테일러 1970s 썬플라워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이 제품은 진짜 무난무난한 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제품인것 같아요!! 기본적이지만 세련된 느낌입니다 ㅎㅎ

 

 

이렇게 반팔 셔츠와 매치해서 2년전 일본여행을 갔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시간이 많이 흘렀지만 좋은 느낌을 주는 건 항상 이쁜 신발이라는 뜻이겠 죠//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썬플라워 코디가 어려워 보이지만 생각보다 쉬운 것 같아요!!

그냥 밝은 무난한 옷에다가.. 색감만 주는 느낌이니까요 ㅎㅎ

 

 

이것도 일본의 유후인에 가서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썬플라워와 노란 느낌으로 분위기를 냈어요!! 베이지 + 노란색 +하얀색으로 하얀색이 중간에서 좋은 조화를 해준 것 같아요!!

 

 

이것도 같은 코디인데 베이지 모자 + 흰티 + 베이지 바지 +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썬플라워로 가볍지만 센스있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ㅎㅎ

 

 

한번 여러분도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썬플라워에 도전해보세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너무 이쁩니다!! 제가 강추하는 신발 중 하나,,,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썬플라워의 장단점

 

장점

1) 코디가 어렵지않다.

2) 밝은 느낌이다.

3) 봄부터 가을까지 코디가 쉽다.

단점
1) 어두운 옷과는 글쎄..
2) 겨울에는 손이 잘 안간다.

이상으로 컨버스 선플라워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