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면도기 추천 와이즐리 면도기 후기에 대해서 작성해보려고해요!! 그전에는 전동면도기.... 질레트..,.,, 등의 면도기를 이용했는데 작년부터 와이즐리 면도기를 이용하기 시작했어여!! 독일산 5중날 면도날이 있다고 해서 한 번 체험으로 구매를 하고 계속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네요!! 

제가 면도기에 이렇게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는 남자 면도기의 면도날 교체 주기는 2주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면도의 횟수에 관계없이 면도기를 밖에 놓으면 세균의 감염 및 날이 손상되어  겉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피부에 큰 영향을 주고 피부에 오염을 주어 여드름 및 뾰루지 등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그래서 면도기를 2주 단위로 바꾸다보니... 가격이 너무 비싼 문제점이 있더라고요... 이게 무시할 수 없는 정도가 되다보니까 2주에 1개의 날을 쓰는것도 고정비용으로 지출이 되었어요.. 

 

 

그래서 발견한 면도기가 펀딩으로 나온 제품이 첫 와이즐리 면도기의 시작이었어요!! 남자 면도기에 면도날과 쉐이빙폼을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는 것도 쉽지가 않아요!!>.... 면도날도 다른 브랜드는 4개에 15000원... 쉐이빙폼도 한개에 8000원 정도하니까 이 금액에 대한 부담이 크더라고요.. ㅡ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고민이 있는 분들께 남자 면도기 추천 와이즐리 면도기 후기를 알려드리고 와이즐리 면도기에 대해 추천하고자 합니다... 실제로 제가 구매하고 제가 1년넘게 써온 입장으로서 말씀드리는 것이니 믿어도 좋습니다!!

면도기를 다시 구매할 때가 되어서 "아 구매해야지 하면서 사다가 이걸 포스팅해보자"해서 쓰게되었습니다!!

 

 

남자 면도기 추천 와이즐리 면도기 홈페이지에 들어가세요!! 그리고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https://www.wiselyshave.com/

 

와이즐리 :: 국내 1위 면도용품 구독 서비스

불합리한 면도기 시장 관행을 바꾸고, 현명하고 건강한 소비 습관을 만들어드립니다.

www.wiselyshave.com:443

링크는 위와 같아요!! 왜 국내 1위 면도용품 구독 서비스라고 말했냐면... 이게 정기적으로 기간을 정해놓고 배송을 시킬수가 있어요!! 구독과 같은 기능으로 정기배송이라고 설명하면 쉽습니다!!

 

 

와이즐리 홈페이지에서 보면 와이즐리가 자랑하는 면도기의 특징이 있어요!! 4가지 모션으로 편하게 면도를 할 수있는 것도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와이즐리의 장단점은 밑에서 정리하면서 말씀드릴께요!!

 

 

남자 면도기 추천 와이즐리 면도기 의 또다른 장점은 부드러운 5중 면도날이에요!! 근데 저는 다른브랜드는 거의 3달정도 하나의 면도날을 사용해서 뻑뻑했는데 와이즐리는 길어야 1달정도 면도기를 사용하니 당연히 부드럽지 않나?? 라는 생각도 들고 이래서 면도날을 자주 바꿔줘야하는구나 라는 생각도 있어요!! 

새 면도날로 면도했을 때랑 한 달 후 면도날로 면도하는것이 비교가 많이 되니까요...

 

 

남자 면도기 추천 와이즐리 면도기에서도 말하는 장점은 저렴한 가격으로 인한 면도기 주기를 건강하게!! 배송비는 언제나 무료!!

 

 

저는 오랜만에 구매해서 와이즐리에서 위와같이 구매했어요!!면도날과 면도크림인데 면도크림은 여행용 작은사이즈도 하나 주문했어요!! 여행용 면도크림이 있다는 것도 신기하고요!! 저는 면도기가 있으니 매일 날만 주문하면 됩니다!! 저는 정기구독을 이용하지 않고 그냥 그때그때 주문하는 편이에요!! 시간이 오래걸리지도 않으니까요 ㅎㅎ 

그리고 남자 면도기 추천 와이즐리에서 처음 서용해보는 와이즐리 리페어 애프터쉐이브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한번 써보려고요!!

 

 

요증은 남자 면도기 추천 와이즐리 면도기에서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세일도 많이하는 중이니 꼭 이용해보세요!!@

 

 

구매를 하자마자 카카오톡으로 로그인을 해서 바로 카톡이 날라옵니다!!

 

 

주문완료!! 이제 추후 실제사진을 보여드릴께요!!

 


이제 제가 사용하던 면도기에요!! 거의 2년간 사용한 것 같아요!! 무게감이 있고 좋습니다!!

이번에 배송시킨 와이즐리 면도날 // 쉐이빙폼// 애프터쉐이브입니다!!@@

독일에 엔지니어를 두고있는 면도기 브랜드 추천 와이즐리!! 면도날이 저렴해요 너무.... 질도 좋아요!!@

이게 구성품입니다!! 제가 주문한 위의 항목들이 온것입니다!!@@

이게 이번에 첫번째로 구매해본  와이즐리 에프터 쉐이브입니다!! 면도를 하고 손상이 난 부분에 바르는 크림입니다!!

이게 면도 쉐이빙폼인데 크기가 왜 다르냐면 여행용과 일반입니다!! 여행용에 큰걸 들고가기 어려우니까 출장이 많은 저는 이러한 작은 사이즈의 쉐이빙품을 판매하는 것이 너무 좋습니다!!@@

그럼 와이즐리의 장단점에 대해 알아볼까요??

 

장점:

1) 배송비 무료

2) 타사대비 미친 가격... 저렴..

3) 여행용 면도크림

4) 면도기가 무거워서 좋다 (개인취향)

 

단점

1) ...없는듯합니다...

정말 제돈주고 구매한 솔직후기에요... 이거 너무 칭찬을 해서 찝찝하네요..

이상으로 남자 면도기 추천 와이즐리 면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