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에 대한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를 구매하고 산 이유는 피부과다니시는 분들이 보습제로 가장 강추하는 시중에 있는 보습제라고 해서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을 찾아보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럼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겠습니다!!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의 원가는 39700인데 드럭스 스토어에서 할인을 많이하고 있기 때문에 잘 찾아보면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등에서 25000정도의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해요!! 저도 올리브영에서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을 25800에 구매했어요!! 용량은 150ml 정도네요!!

 

 

이게 배송온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크림이고 파리 몽쥬약국을 간다면 꼭 사와야하는 제품으로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을 꼽을수 있죠 ㅎㅎ 그래서 파리에 놀러갔을때 친구가 구매할때는 몰랐는데 이제야 알게되었네요!!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은 최대 72시간까지 보습을 유지시키고 집중적으로 보습이 필요한 건조한 부분에 사용하면 좋다고 해요!! 피부과에서도 많이 추천을 해주고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보습크림이랑 가장 비슷하고 좋은 성분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많은 피부과 선생님들께서 추천해주는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  Daily 보습크림으로 사용하기 좋아요!!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크림이라고 한글로 적혀있네요!! 피부에 마사지하듯 두두려서 발라주라고 하네요!! 

이제부터는 실제 느낌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색은 하얀색이고 미끌한 로션느낌입니다!! 듬뿍짜서 손에 올려서 비벼줬습니다.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은 얼굴크림이지만 수분감이 많아서 몸에 발라도 될 정도로 수분이 촉촉했어요😁

조금 문질러서 손에 적용했습니다!! 이렇게보면 흡수가 잘 안된것 같지만 한 5-10초만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을 비벼서 발라주면 아래와같이 완벽하게 흡수됩니다!!

수분감이 부족한 분들에게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 추천드립니다!!

장점

1.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2. 올리브영 등에서 접근이 용이.
3. 수분감 듬뿍 , 피부과 직원도 추천.

단점

1. 아무리 할인을 해도 유럽이 저렴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