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쉬 남자 바디미스트 추천 대드스 가든레몬트리 후기를 전해드리려고합니다!! 여름은 끈적하고 찝찝한 냄새와 느낌이 나는 계절입니다!! 그래서 몸의 습기도 찝찝하고 다른 냄새도 싫어서 바디스프레이를 뿌리시는 분들이 많을 꺼같아요!! 바디스프레이로 유명한 러쉬 남자 바디미스트 추천 대드스 가든레몬트리에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가격이 50000원이나 하는 러쉬 남자 바디미스트 추천 대드스 가든레몬트리는 러쉬 바디스프레이 라인중에도 유명한 라인이에요!! 일본브랜드이지만 항상 러쉬매장을 가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붐비죠!! 그만큼 좋은 냄새와 좋은 성분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는 증거이죠!!

러쉬 남자 바디미스트 추천 대드스 가든레몬트리는 상큼한 열대과일의 향기가 나는 제품으로서 절대 옷이나 다른 이불이나 뿌리면 이염이나 오염의 위험이 있기때문에 피부에만 뿌리셔야합니다!! 페브리즈같은 제품이 아니라 몸에 직접 사용하는 바디미스트이기 때문입니다!! 향수처럼 향이 진하지 않고 잔잔한 향기가 오래가는 러쉬 남자 바디미스트 추천 대드스 가든레몬트리는 많은 남성들이 자주 사용하는 향이에요! 저는 향수를 너무 독해서 전혀 못 뿌리는데 이 러쉬 바디스프레이는 뿌려도 좋은 느낌과 냄새가 나서 독하지 않아서 자주 사용하는 편이에요!! 레몬과 라임, 베르가못의 향기가 샹쾌함을 전한다고하네요!!

러쉬 남자 바디스프레이 추천 대드스 가든레몬트리는 레몬껍질오일+라임오일+ 베르가못 오일이 들어가서 전반적으로 상큼한 향기가 주를 이루는 제품이에요!!

러쉬 홈페이지에서 말하는 러쉬 남자 바디스프레이 추천 대드스 가든레몬트리의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아요!!

주의사항

1) 절대 옷이나 침구류에 뿌리지 말 것

2) 휴대용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들고다니지 말 것

그럼 이제 홈페이지에 나온 내용이 아닌 제가 실제 사용한 러쉬 남자 바디스프레이 추천 대드스 가든레몬트리의 느낌을 볼까요??

이렇게 이쁜 러쉬의 스카프로 이 러쉬의 바디스프레이를 포장해서 선물받았어요!! 향수선물을 절대 싫어하는 저는 이 바디스프레이 선물이 얼마나 좋은 줄 몰라요!

이렇게 200ml의 양을 가지고 있고 영어로 대드 가든 레몬 트리라고 쓰여져있네요!!  바디 스프레이기 때문에 꼭 몸에만 뿌리세요!!

뒷면에는 성분과 좀더 구체적인 설명이 적혀잇어요!!

러쉬 남자 바디스프레이 추천 대드스 가든레몬트리와 다른 러쉬 바디 미스트 제품도 안전캡이 있으니 이를 제거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뿌려서 아침에 출근전에 뿌리고 출근을 하는데 뭔가 확실히 상쾌한 향기가 몸을 감쌉니다!! 향수와 다른 바디 스프레이만의 매력이고 잔잔한 향이 지속되는 것이 너무 좋네요!!  그럼 러쉬 남자 바디스프레이 추천 대드스 가든레몬트리의 장단점을 살펴볼까요??

장점

1) 향이 너무 좋다..

2) 향수처럼 독하지 않고 잔잔한 향이 오래간다

 

단점

1) 양이 너무 적다..

2) 가격은 더 비싸다.. 5만원...

이상으로 러쉬 남자 바디스프레이 추천 대드스 가든레몬트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