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시아에서 구매한 치즈불닭볶음면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해요@@ 방금 20분 전에 먹고 후기를 작성하는 중인데 입이 매워서 후끈후끈거리네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앞면

 

뒷면
소스

러시아에서 구매해서 그런지 뒤에 설명이 러시아어,,, 그래서 저는 그냥 불닭볶음면 끓인 방법이랑 똑같이 끓여봤습니다!!! 소스가 모짜렐라치즈분말 + 일반 액상스프가 들어있네요!!

 

냄비가 작아요ㅠㅠㅠ
물은 자작자작

물을 끓여 면만 넣고 물을 자작하게 버렸어요!!! 냄비가 작아서 저렇게 밖에 안들어가서 꾹꾹 눌렀어요 ㅎㅎㅎㅎ  퇴근하고 먹는거라 빨리먹고 싶어서 꾸겨넣었네요 ㅎㅎ

액상만
조리중

액상 소스를 넣고 비빈 후 면이 붙지않게 계속 저어줘야해요!! 그리고 치즈스프를 뿌리고 ㅎㅎ 비벼줬어요 ㅎㅎㅎ

 

비벼~

이 상태에서 비비고 비비고 해서 ㅎㅎ 완성된것은 바로!!!!!!!!!!!!!!!!!!!!!!

 

최종 완성~~

 

완성 후 첫 한입을 먹었는데 엄청 매워요~~~~ 죽을꺼같아요~~ 원래 불닭을 소스 70%정도만 넣어서 먹는데 치즈니까 괜찮겠지 하고 다 넣어서 먹는데 너무너무 매워요~~~ 오랜지주스 500ml와 알로에 500ml가 순식간에 사라졌네요 ㅠㅠ  그래도 맛은 좋네요~~  불닭맛에 치즈향이 은은하게 나는 정도에요!! 치즈 불닭이라는 말보다 약간 불닭에 파마산 톡톡해먹는 느낌???  

제가 먹은 불닭순위를 말씀드리면 ㅎㅎ

까르보 > 불닭> 치즈불닭> 짜장불닭

입니다...  ㅎㅎㅎ 아직도 너무 맵네요~~~~~~~~

 

이상으로 러시아 외노자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