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리바게트 펭수케이크후기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나노케이크로 파리바게트 펭수케이크를 많이 구매하는데요!! 저도 얼마전에 생일이어서 이 케이크를 선물받았는데.. 살때 나이가 7살이냐고 물어봤다는 슬픈 썰이....

펭수 나노케이크의
칼로리는 1035칼로리이고, 무게는 230g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귀엽게 펭하~~하면서 있네요 ㅎㅎㅎ

 

 

파리바게트 펭수케이크는 마케팅을 정말 잘한것 같아요!! 아이들 뿐만아니라 요즘 펭수는 인기가 많기 때문에 ㅎㅎ...

 

 

정말 미친 귀여움이지 않나요?? 가격은 17000원..!!! 비싸지만 케이크를 안먹는 저희 가족에게 정말 나노 사이즈가 딱 맞는 것 같아요!! 제 손을 쫙피면 이 크기가 나온 것 같아요!!

 

 

정말 ... 너무 귀여워요!!... 파리바게트 펭수케이크 정말 졸귀... 너무너무 귀여운 펭수네요!!

 

 

손을 올리고 있는것이 펭하~를 하는 것같아요!! 비록 20대 지만 귀여운건 어쩔수 없나봐요...

 

 

이렇게 초를 머리에 꽂으려고 했는데 ㅋㅋㅋㅋ 안들어가요...

 

 

그래서 뒤쪽에 초를 넣고 불을 불었습니다!! 정말 아이들이 좋아할 파리바게트 펭수케이크입니다!!

 

 

 파리바게트 펭수케이크는 완전 초코케이크입니다!! 그래서 아이들을 위해 만들었구나... 라는 생각이 한번 더 들었네요 ㅎㅎㅎ
이상으로 파리바게트 펭수케이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