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CJ 통삽겹스테이크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집에서 요즘 편의점 음식을 자주먹는데요!! 저의 눈길을 끈.,.. 완벽한 비주얼의 통삼겹 스테이크!! 자취생에게 추천드리는 편의점 음식이에요!! 통삼겹 스테이크는 훈제가 되어있고 그냥 굽거나 전자레인지로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데 저는 에어프라이기를 활용하여 이를 즐겼습니다!!

NO1 일등기업CJ에서  만든 통삼겹 스테이크에요!! 기다란 삼결살에 후추??가 발라져있어요!!

CJ 통삽겹스테이크는 참나무 훈연과 10시간 숙성으로 인해 더 깊은 맛을 내고 에어프라이기 15분을 하면 겉바속촉!!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그런 스테이크가 완성됩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하려고 성분을 찍었는데.. 뭔지 모르겠어요 ㅎㅎ저는 ㅎㅎ 팬으로 조리하는게 더 맛있을 꺼라고 느껴지지만 귀찮아서 편한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했습니다!!

기름이 떨어지면 청소하기가 싫어져서 종이호일을 깔고 에어프라이기를 사용해서 CJ 통삽겹스테이크를 구웠습니다!!

아..한번에 기다랗게 안들어가서 반으로 잘랐네요 ㅎㅎ 저희 에어프라이기가 크지만 얼마나 CJ 통삽겹스테이크가 큰지 알겠죠??!!

최종적으로 완성된 CJ 통삽겹스테이크!! 진짜 겉바속촉... 완벽해.. 동생이랑 둘이 다른 반찬과 함께먹으니 양이 적당하더라고요!! 그래서 최근에 한번더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고기는 진리.. 대기업도 진리 라는 말이 나오는 CJ 통삽겹스테이크편의점에서한번

구매해 보세요!!

이상으로 CJ 통삽겹스테이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