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쉬 마스크팩 추천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러쉬 마스크팩 추천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판매하고 남녀노소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서 러쉬 선물로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슈렉팩으로 유명한 것이죠!!

 

저도 친구한테 선물을 받아서 러쉬 마스크팩 추천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를 이용했는데요!! 사실 몇년전에 동생이 사온것을 써보고 와.... 대박...이라는 느낌도 받았어요 ㅎㅎ 시원하고 상쾌하더라고요!!

각질제거를 하는 스크럽이 있고 엄청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러쉬 마스크팩 추천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의 대표적인 성분은 팥가루 // 꿀// 바닐라 열매 오일 추출물 // 페퍼민트 오일이라고 하네요!!! 사실 러쉬 마스크팩 추천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를쓰면

상쾌한 페퍼민트향이 많이나요 ㅎㅎ 시원하면서.. ㅎㅎ

러쉬 마스크팩 추천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는 처음에는 상관없는데 개봉을 하면 냉장보관 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시원한 기분을 배로 느낄 수 있거든요!! 피부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두껍게 바르고 10~15분 정도 기다리면 굳기 시작합니다!! 

물로 닦으면서 쎄게 문지르지말고 부드럽게 롤링 롤링 해주시면 됩니다!!

러쉬 마스크팩 추천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의 포장이에요!! 선물 받자마자 리뷰를 하려고 올려놨는데 ㅎㅎ 선물으로 주기 이쁜 포장이에요!!

러쉬 마스크팩 추천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아서 배송받았습니다!! 요즘은 카카오톡 선물이 유행이고 편해서 거의다 만나지 않는 경우는 이걸로 선물을 주고 받는 것 같아요!!@@ 빛나는 당신에게 주는 선물!!!

 

러쉬 마스크팩 추천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가 페이스마스크인줄 알았는데 바디 팩도 되네요 ㅎㅎ용량은 125g으로 작은 용량은 아닙니다!!@

페이스 앤 바디 마스크 !! 상쾌한 페퍼민트와 신선한 꽃, 생기 넘치는 달맞이 꽃 씨앗으로 가득 찬 러쉬 마스크팩 추천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라고 소개가 되어있네요!! 러쉬는 그리고 스페인에서 구매하는게 싸다는 소문도 들었어요!!

다음에 스페인가면 대량으로.. 쓸어오겠어...

러쉬 마스크팩 추천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의 이렇게 부드러운 알갱이도 있고 이를 덕지덕지 얼굴에 바른 모습은 사진을 안찍었습니다 ~ ㅎㅎㅎ... 하고나면 장점이 정말 시원하고 각질이 제거되었다는 느낌도 받을 수 있어요!!

시원하면서 뭔가 깔끔해진...?? 저만 느끼는 것을수도 있네요 ㅎㅎㅎ...

이상으로 러쉬 마스크팩 추천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