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드름 시카크림 추천 더 하르나이 시카크림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요즘 마스크 여드름 시카크림을 많이 찾고 계시고 저도 마스크로 인한 여드름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서... 이번에 여드름 시카크림 추천 더 하르나이 시카크림를 구매했어요!! 친구가 좋다고 극찬하는데 정말 이게 플라시보 효과인지는 몰라도 사서  바르고 자고 일어나니 확실하게 느껴지는 여드름의 감소가 있었어요!! 그래서 너무 놀라웠는데

한 일주일 지나니 또 가라앉은 상태에서 지속되고 변화가 크게 없더라고요!!  그래도 꾸준히 사용해야 효과가 있는 크림이니 꾸준히 사용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오늘은 그래서 여드름 시카크림 추천 더 하르나이 시카크림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여드름 시카크림 추천 더 하르나이 시카크림는 피부 장벽/개선 등 외부자극(자외선)에 대한 피부진정 효과가 있는 크림이에요!! 사실 어떻게 보면 마스크도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진정이잖아요!! 각종 트러블 // 피부건조 // 탄력  // 주름생성 등을 예방하기 위한 크림이죠!!

 

여드름 시카크림 추천 더 하르나이 시카크림를 사용하면 좋을 CHECKLIST인데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이 가능한 크림이라고 하네요!! 저는 민감성 + 지성인데 이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크림이 많지는 않거든요 ...ㅜㅜ

마스크 여드름 때문에 고생중인 분들에게 여드름 시카크림 추천 더 하르나이 시카크림를 강추드립니다!! 제 회사 동기도 너무 힘들어 하길래 일단 추천했어요!!

사용방법은 위그럼처럼 4가지입니다!! 전체적으로 도초!! 트러블 국소부의 집중케어!! 주름 관리!팔꿈치 보습케어!! 등 집중관리와 전체관리를 하는 것이네요!! 트러블, 보습 등에 눈이 가는 저네요!!

이게 여드름 시카크림 추천 더 하르나이 시카크림의 박스에요!! 100ml는 작은 용량이 아니에요!! 특히 국소부위만 바르는 경우는 더 오랜시간 쓸 수 있어서 가성비가 좋은 크림이 되겠네요 ㅎㅎ

여드름 시카크림 추천 더 하르나이 시카크림는 병풀추출물과 세라마이드엔피의 함유로 피부 손상개선에 도움을 주며 장벽강화를 도와주는 크림이라고 하네요!! 스킨케어 후 발라주면 수분감이 느껴진다고 ....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다른 시카이드크림에수도 티트리잎이 많이 사용되는데요!! 진정효과가 있나봐요!!@

피부보호 // 피부진정 // 탄력 // 피부장벽 형성 등의 기능이 있는 여드름 시카크림 추천 더 하르나이 시카크림!!! 한번 사용해보세요!!

여드름 시카크림 추천 더 하르나이 시카크림는 제가 실제로 사용하고 리뷰를 하는 것이고 광고는 전혀 받지 않았어요!! 뭐 다들 화장품은 예민하니까 잘 고민하고 후기를 보고 결정하시기를 바라요 ㅎㅎ

여드름 시카크림 추천 더 하르나이 시카크림!! 벌써 사용한지 한달이 넘었는데요!! 저는 전체적으로 도포를 하고 있어요!! 그런데도 아직 양이 많이 남았어요!! 확실히 전날 대비 많이 가라앉은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얼른 마스크를 벗어서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고 싶네요...

이상으로 여드름 시카크림 추천 더 하르나이 시카크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