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센스 원데이 클래스 리풀리움 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인센스 원데이 클래스 리풀리움는 연인들이 데이트하기 좋은 코스인것 같아요!! 청담역 쪽에 위치한 원데이 클래스인 리풀리움을 다녀왔습니다!! 물론 내돈내산...입니다!!
가격은 카카오톡 친추를 한 후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해주십니다!! 아니면 여기 비밀 댓글로 해주시면 제가 대략 말씀드릴께요~!!
카카오톡 친구: 리풀리움
인스타 링크: https://instagram.com/refulium?utm_medium=copy_link

이게 인스타 아이디와 주소입니다!!

이게 인센스 원데이 클래스 리풀리움의 기본재료에요 원데이클래스의 장점은 모든게 다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다는 건데!! 하나하나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우리가 뭘 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게 선향, 죽향, 콘향을 만들수 있는 건데 선향은 그냥 인센스 베이스와 향으로 색만 내서 만드는 것이고, 죽향은 대나무에 베이스를 붙여서 만드는 것입니다!! 콘향은 콘 모양으로 만드는 겁니다!!
우선 인센스가 뭔지 말씀드리면
ㅇ 인센스란?
-. 인센스는 향을 의미하는 것으로 "태우다, 밝게하다"라는 라틴어에서 유래된 것입니다. 오래전 부터 대부분의 문화권에서는 종교의식과 치료를 위해 향을 사용했거든요!!

ㅇ 인센스종류
-. 앞서 말했든 선향, 죽향, 콘향이 있습니다.

인센스 원데이 클래스 리풀리움는 원하는 것을 만들수 있고, 비누랑 다른 향도 같이 만드시는거 같아요!!

이렇게 이쁘게 전시된 비누가 많더라고요!!@@ 나중에 한번 다른날 비누도 비누원데이클래스도 하러 와보려고요!!

정말 다양한 향료들이 많네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저는 뭔지 모르겠어요~!

이렇게 종류마다 어떻게 태우는지 향을 나게하는지 알려주셨어요!!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재밌게 할 수 있었습니다!!@

저기 위에 선향, 죽향, 콘 모두가 있습니다@!!

이러한 인센스가 최근에 유행하면서 이를 만드는 클래스가 있나 찾아봤는데 강남쪽에서 여기가 제일 좋아보여서 저희는 여기로 예약했어요!!@

제가 고른 향은 "라벤더" "일랑일랑" 2개에요!! 둘다 마음의 안정을 주는 향이라고 해서 제가 골랐어요!! 요즘 마음의 안정이 필요하거든요@@>...ㅠㅠ

이렇게 기본 베이스에 물+색+향을 첨가하고 모양을 원하는 대로 만드는 거에요!! 어릴때 한 찰흙놀이 하는 느낌이고 색도 제가 원하는대로 조합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러한 비닐에 베이스와 물, 향을 넣기 시작했어요!!

인센스 원데이 클래스 리풀리움에는 이렇게 향의 종류가 많은데 원하는 향을 맡아보고 결정하면 됩니다!@@

이게 인센스 원데이 클래스 리풀리움의 베이스입니다!! 화이트베이스는 갈색이고 어두운 색도 있는데 어두운 건 조금 색을 주기 어려워서 저희는 기본 화이트 베이스로 골라서 작업을 했습니다!@

인센스 원데이 클래스 리풀리움에서 화이트 베이스에 이렇게 색을 넣는 장면이에요!! 주황색으로 향을 하나 만들어보려고요~!

이제 아까고른 일랑일랑 향을 넣는 중입니다!! 넣고 조물조물하면 찰흙같은 것이 완성됩니다!@@

물도 넣어주고.... 티스푼으로 넣어서 개량이 정확해요!! 그래서 반죽을 하기 너무 좋았어요!!@

좀 이상하지만... 이제 섞어보시죠!~!! 내돈내산이라 더 재밌는 건가...

이런 느낌으로 섞이는 중...

찰흙느낌이 가득한 인센스 원데이 클래스 리풀리움입니다..

이 찰흙으로 조물조물해서 이러한 모양을 만들면 되는데 저는 너무 정형화된 모양보다 다양한 모양으로 만들고 싶어서 좀 난잡하게 만들었어요!@@

이게 인센스 원데이 클래스 리풀리움에서 제 친구가 만든것... 정말 큰 성격차이이죠... 저는 지저분하고 다양하고 난잡하다면 이친구꺼는 굉장히 깔끔한 콘모양입니다!!

이렇게 죽향도 2개만들었더라고요!! 모양이 이쁘게 잘잡히긴 했어요@@

이건 제가 만든건데 ...뭔가 저거 깔끔한거 보다가 이거보니까 난잡한 거 같기도 하고... 그래도 저는작게 여러개를 만들었어요!! 만드는 크기도 조절가능한게 인센스 원데이 클래스 리풀리움의 장점아니겠습니다!!~

이렇게 포장해서 집으로 들고가서 2일정도 더 말리고 향을 태우면 된다고 하네요~~!!
인센스 원데이 클래스 리풀리움에서 알려준 인센스 향 태우는 방법은
처음에 향을 태우고 환기를 시켜야한다고 합니다!! 연기니까... 그리고 벽이나물건들에 달라붙은 잔향을 즐기는게 인센스라고 하네요!

생각해보니 모양이 정말 이상하네...

이런 방식으로 반죽을 하면서 만들어요~~!!

인센스 원데이 클래스 리풀리움한번 이색데이트로 방문하보세요!! 정말 시간도 빨리가고 넘 재밌어요~!!

이상으로 인센스 원데이 클래스 리풀리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이거 태우는 모습과 마르고 난 후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우선 인센스 원데이 클래스 리풀리움의 장단점 말하고 갈께요!!

ㅇ 장점


-. 이색데이트!! 재밌고남는 것도 있고 추억도 있다!
-. 선생님이 친절하게 잘 알려주신다
-. 서울에서 접근성이 좋다
-. 원하는 향을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 수 있다

ㅇ 단점


-. 집에 가져갈때 포장이나 작을 통을 주면 좋겠다
-. 가격이 사는것 보다는 비싸다 (체험이니까)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