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허먼밀러 뉴 에어론 체어 라이트 플러스 리얼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허먼밀러 뉴 에어론 체어 라이트 플러스를 구매하고 사용해본 찐 후기 포스팅하겠습니다.

우선 제가 구매한 것은 "허먼밀러 뉴 에어론 체어 라이트 플러스 B타입" 이고  "HermanMiller New Aeron chair Lite Plus" 입니다!!

 

우선 허먼밀러 뉴 에어론 체어 라이트 플러스의 특징을 보시면 

1) 좌판과 등받이를 4단계로 나누어 텐션을 조절할 수 있다

2) 체중이 앞으로 쏠리는 집중된 상황에서도 허리를 단단하게 서포트 가능한 틸트 기능

3) 2개의 패드가 척추와 꼬리뼈를 받쳐주어 바른자세 유도

4) 사용자에 맞추어 높이 조절 및 각도, 깊이를 조절 가능한 팔걸이 

이 4가지가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합니다.

 

위의 표를 보시면 허먼밀러 의자별 특징을 보실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허먼밀러 뉴 에어론 체어 라이트 플러스 임므로 참고하시면 됩니다!

사이즈는 B사이즈를 샀고 B가 일반인들에게 가장 적절한 사이즈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b타입으로 사는데 무조건 b를 사시면 됩니다! 

A사이즈는 일반적으로 키 160cm이하의 체격, B는 160~180cm의 체격이고, C는 180 이상의 체격이라고 하는데 저는 무조건 B를 추천합니다!

아니면 근처에 매장이 있는경우 한번 의자를 앉아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이 비싸다보니 무조건 신중하게 꼼꼼하게 알아보고 구매를 해야합니다!

 

 

허먼밀러 뉴 에어론 체어 라이트 플러스가 배송이 왔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헤드레스트랑 의자 본체가 이렇게 집앞으로 같이와요!! 크기는 큰데 무게는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괜찮아요 ㅎㅎ

배송이 여기까지 온다는게 정말 큰 메리트입니다!!

생각보다 가벼워서 허먼밀러 뉴 에어론 체어 라이트 플러스를 집안으로 가져어용..ㅎㅎㅎ 

다시봐도 어마무시한 크기.. 근데 여기 허먼밀러의자가 좋은게 조립이 되어서 와서 너무 좋아요 ! 헤드레스트를 따로사서 이것만  조립하면 되니까 ... 그리고 박스도 벗기기가 정말 쉽게 포장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욯

이게 허먼밀러 의자의 헤드레스트입니다!!

허먼밀러 뉴 에어론 체어 라이트 플러스의 헤드레스트를 열면 이렇게 되어있고.... 부속품이 조금 있네요 ㅎㅎ

큰 의자 박스를 열어보니 고정을 위해 빈 박스가 들어있고, 안에 의자가 있어요 ㅎㅎ 

처음에 의자를 박스 밖으로 꺼내야하는줄 알았는데 그냥 박스를 들면 되더라고요 ㅎㅎ

허먼밀러 뉴 에어론 체어 라이트 플러스의 배송에서 가장 맘에 드는 점이 포장 벗기기가 너무 쉬웠다는 거에요 ㅎㅎ

저렇게 아래 받침이 있어서 중간에만 빼내서 버시면 되었습니다 ㅎㅎ 비닐로 포장이 되어 있네요 ㅎㅎ 허먼밀러 그 비싼 값을 할지... 거의 개발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의자라고하는데 저희집은 자주 사용할 일이 없긴하죵...

비닐을 벗기니 딱 이 매쉬소재가 정말 짱짱하다고 느꼈어요 ㅎㅎ 그리고 팔 받침대도 정말 푹신거리더라고요 ㅎㅎ

이제 허먼밀러 뉴 에어론 체어 라이트 플러스에서 따로 온 헤드레스트를 조립했습니다!! 처음에 어려울줄 알았는데 설명서를 조금 보니까 정말 쉽더라고요 그냥 걸고 끼우고 이동시키고, 마지막으로 볼트를 조여주면 끝!!!

 

끝에 걸쳐서 가운대로 위치를 맞추어준 다음에 

허먼밀러 조립 시 이런 볼트를 조여주면 됩니다!! 제대로 맞추고 옮기면 됩니다 ㅎㅎ

허먼밀러 뉴 에어론 체어 라이트 플러스 의자를 최종적으로 다 조립한 모습이네요 ㅎㅎ

아래에 아까 말한 4가지 특징인 높이와 틸트를 조절할수 있는 장치가 있고

최종적으로 허먼밀러 뉴 에어론 체어 라이트 플러스의 헤드레스트가 조립된 모습은 다음과 같이요 ㅎㅎ

지저분하긴 한데 ... 저희집에 해당의자가 온 모습입니다 ㅎㅎ

허먼밀러 뉴 에어론 체어 라이트 플러스를 받았으니 이제 포스팅도 열심히하고, 바른자세로 컴퓨터를 하면서 자세교정도 해야할꺼 같네욯ㅎㅎ

아까 말씀드린 헤드레스트 조절하는 설명서를 올려드립니다 !! 간단하죠?? 

허먼밀러 뉴 에어론 체어 라이트 플러스는 정말 조립이 편해서 좋네용 ㅎㅎㅎ

허먼밀러의자의 기타 설명서도 첨부드립니다 ㅎㅎㅎㅎ

허먼밀러 뉴 에어론 체어 라이트 플러스 의자를 조립하고 이제 한 30일정도 사용을 해봤는데

장점을 말하자면

오래 앉아있어도 불편함이 덜하고, 허리를 잡아주는 느낌이 확실하게 있어요! 그리고 엉덩이를 깊게 넣을수 있어서 허리디스크가 있는 저에게 자세교정이 정말 좋은 허리디스크 의자 추천을 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ㅎㅎ

또 매쉬소재가 생각보다 짱짱해서 느낌이 좋아요 ㅎㅎ 그리고 팔걸이도 조금 푹신거리고 ... 좀 오래쓰면 여기 팔걸이가 빨리 망가진다는데 걱정없는게 허먼밀러의 AS기간은 12년이기 떄문에... 걱정이 없습니다 ㅎㅎ

허먼밀러 뉴 에어론 체어 라이트 플러스 단점은 조금 비싼건 있는거 같아요... 의자가 무슨 200만원가까이 되니까... ㅎㄷㄷ한 가격인데 자주쓰는 만큼 투자를 하는건 좋은거 같에요 ㅎㅎ

이상으로 허먼밀러 뉴 에어론 체어 라이트 플러스 조립 및 실제 사용후기 , 내돈내산 리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