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이 따뜻해지는 요즘 필수적으로 가야하는 곳!! 글램핑 장소 추천입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가평 여우가 달을 사랑할 때 라는 글램핑 장소인데 이곳은 풀빌라 및 글램핑 공간이 둘다 있어서 자유롭게 골라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ㅎㅎ 

숙소의 크기도 다양하니 가평 글램핑 여우가 달을 사랑할 때 를 기억하시고 글램핑을 가야겠다 하면 꼭 오시기 바랍니다~!!

여기 가평 글램핑 여우가 달을 사랑할 때 는 캠핑을 가고싶지만 장비와 텐트에서 자기 싫고 마땅한 장비가 없을 때 오면 좋을 공간입니다!!

주소와 홈페이지는 다음과 같아요

주소

place.map.kakao.com/27317871

 

여우가달을사랑할때

경기 가평군 가평읍 태봉두밀로596번길 78-18 (가평읍 두밀리 593-2)

place.map.kakao.com

홈페이지

foxlove.kr/

 

여우가달을사랑할때펜션

 

foxlove.kr

 

친구들 4명 (저포함) 가평 여우가 달을 사랑할 때 글램핑을 가는 길이네요 ㅎㅎ 길이 꼬불꼬불하고 가기 복잡하긴 한데 그만큼 기대가 되면서 들어갔어요 ㅎㅎ

가평 여우가 달을 사랑할 때 글램핑에 도착 후 2층을 방문해서 예약을 확정짓고 안내를 받으면 됩니다 ㅎㅎ

컨셉이 이렇게 귀여운 여우느낌을 주는 글램핑이에요 ㅎㅎ 풀빌라도 있다고 하네요 ㅎㅎ 데이트를 오시는 분들을 글램핑보다 가평 여우가 달을 사랑할 때 풀빌라를 빌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2층에서 도움을 받으면 됩니다 ㅎㅎ

고기도 구매가 가능하고 새우 및 소시지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ㅎㅎ 급하게 몸만온 사람들을 위한 세트도 있네요 ㅎㅎ

가평 여우가 달을 사랑할 때 글램핑의 지도입니다 ㅎㅎ 저희는 글램핑 숙소를 가서 들어가습니다 이때는 날씨가 추워서 물에 들어갈 수 는 없었어요 ㅎㅎ

원래는 가평 여우가 달을 사랑할 때 글램핑에서는 물이 차서 물놀이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이게 가평 여우가 달을 사랑할 때 글램핑의 내부숙소입니다.. 침대2개가 있고 4명이 잘수 있어요 ㅎㅎ 친구4명이서 가기 딱 좋은 공간입니다! 요즘 5인미만 집합금지인데 이러한 공간에 놀러가서 노는 것이 더 좋죠 ㅎㅎ

이게 가평 여우가 달을 사랑할 때 글램핑의 외부 뵹요 ㅎㅎㅎ 저희는 3번방에 묶었어요 ㅎㅎ

내부도 깨끗하고 정리도 잘 되어있습니다 ㅎㅎ

안에 들어가면 문이 2단계로 있는데 한번들어가면 캠핑느낌이 나는공간이고 또 들어가면 잠을 잘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ㅎㅎㅎ

이렇게 가평 여우가 달을 사랑할 때 글램핑에는 설거지 할 공간이 내부에 있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이용하기 편합니다 ㅎㅎ

3시쯤들어가서 친구가 가져온 블루투스 마이크를 이용해 노래방을 이용했어요 ㅎㅎㅎ..

오늘 먹을 술을 조니워커 블랙라벨 !!! 친구들과 내기해서 진사람이 사기로 했는데 큰거 700과 500 하나를 사서 먹었습니다 ㅎㅎ 

그냥 가만히 있으면서 산책을 해도 기분이 좋아요 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밖에 고기를 구울수 잇는 곳이 있고 안에 캠핑느낌이 나는 공간이 있어요 ㅎㅎ

고기를 먹기전 산책을하고 ㅎㅎ 기분이 좋게 돌아다녔습니다 ㅎㅎ

코로나로 답답한 삶에서 이렇게 뻥뚫린 뷰가 있는 가평 여우가 달을 사랑할 때 글램핑입니다 ㅎㅎ

이렇게 숨겨진 9개의 여우를 발견하면 상품을준다고 하는데 저희는 9공간에서 다 사진을 찍어서 상품을 받았습니다 ㅎㅎ

커플들이 사진찍을 만한 장소도 있고요 ㅎㅎ

이런날 여행은 반칙이죠 ㅎㅎ...ㅎㅎㅎ

가평 여우가 달을 사랑할 때 글램핑에서는 불멍이 가능하게 장작을 팝니다 가격도 1만원에 엄청난 양이 있어요 ㅎㅎㅎ...ㅎㅎ

캠핑의 하이라이트 고기를 구워먹는 것입니다 ㅎㅎ목살과 항정살,, 그리고 삼겹 등 버섯을구워서 먹었어요 ㅎㅎ

끓여먹은 김치찌게와 얼음.. 그리고 조니워커 블랙라벨을 먹으니 인생의 행복은 가까운 곳에 있구나.. 라는 생각이 강력하게 많이 들었어요 ㅎㅎ

맥주와 조니워커 블랙라벨을 사서 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가평 여우가 달을 사랑할 때 글램핑는 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가 높아서 좋아요 ㅎㅎ

불멍을 하면서 가평 여우가 달을 사랑할 때 글램핑에서 카프리 병으로 갬성을 내봤습니다 ㅎㅎㅎ 여기서 날이 추워도 멍ㄸ리고 있으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가평 여우가 달을 사랑할 때 글램핑가는 이유!! 이런 갬성 아닙니까?? ㅎㅎㅎ

이렇게 다시 들어왓 맥주를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ㅎㅎ 가평 여우가 달을 사랑할 때 글램핑 꼭 추천드립니다.

이제 가평 여우가 달을 사랑할 때 글램핑의 장단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장점

1) 갬성...

2) 적당한 가격

3) 숙소가 좋다.

 

단점

1) 근처 편의점이 없고, 내부매점이 빨리 닫는다.

2) 없다.

가평 여우가 달을 사랑할 때 글램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