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카페 어나더쥬얼리 포스팅입니다. 미금지구에 있는 유명한 카페로 남양주 수석동 한강변 카페입니다!! 보시면 아 이곳이 왜 유명하구나 ... 를 알수 있는 좋은 곳이죠!! 한번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항상 어디를 포스팅할 때 보는 주소입니다!

남양주카페 어나더쥬얼리 의 주소는 아래와 같아요!!

 

1) 네이버지도

map.naver.com/v5/search/%EC%96%B4%EB%82%98%EB%8D%94%EC%A3%BC%EC%96%BC%EB%A6%AC/place/1241334561?c=14156503.1029561,4521243.0570968,15,0,0,0,dh&placePath=%3Fentry%253Dbmp

 

네이버 지도

어나더쥬얼리

map.naver.com

2) 카카오맵

place.map.kakao.com/15515824

 

어나더쥬얼리

경기 남양주시 강변북로632번길 41-16 (수석동 141)

place.map.kakao.com

 

저희는 차를타고 다산에서 남양주카페 어나더쥬얼리로 향했습니다.! 차를 타고 가니 미금지구까지 10분이면 가더라고요!! 차도 생각보다 엄청 많고 사람도 미치듯이 터져서 저희는 거의 1시간도 있지않고 나왔습니다.. 너무 사람이 많아서 코로나 시대에 쫄리더라고요 ㅎㅎ

 

남양주카페 어나더쥬얼리의 빵입니다.. 빵이 정말 맛있게 생겼어요! 그래서 저는 원래 카페를 가도 빵을 먹지 않는데 오늘은 빵을 먹었습니다!1 커피번을 시켜서 친구들과 나눠먹었네요 ㅎㅎ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고 맛도 있어보여서 좋았습니다!! 분위기가 그리고 빵 냄새가 나서 뭔가 베이커리 온 기분을 물씬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

이게 남양주카페 추천 어나더쥬얼리의 메뉴판입니다!! 가격대가 상당한 걸 알수있죠..하지만 공간도 넓고 뷰도 좋기떄문에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ㅎㅎ

가족끼리 피크닉으로 많이 와서 이렇게 뽀로로 쥬스도 판매하고 있네요 ㅎㅎ남양주카페 추천 어나더쥬얼리는 가족끼리 주말에 산책하러 오기 좋은 공간인 이유는 아이들이 뛰어놀 공간도 많고 외부공간도 있어서 충분해 재밌게 놀 수 있어요 ㅎㅎ

남양주카페 추천 어나더쥬얼리 빵은 다시봐도 먹음직...스럽넨요

이때는 코로나 5인이상 집합금지가 걸린 떄여서 이렇게 좌석을 따로 분리해서 앉아야했죠!! 물론 저희는 3인이지만..

남양주카페 추천 어나더쥬얼리 카페 내부엥서 바라본 강변입니다!! 이쁘게 강과 다리가 있습니다 ㅎㅎ 바로 밑에는 약간 개발되지 않은 남양주의 느낌이 물씬 풍기기도 합니다!

남양주카페 추천 어나더쥬얼리를 오는 이유는 이 루프탑이지 않을까요?? 여기를 기대하고 오시는 분들이 많을꺼에요 ㅎㅎ

짜잔 ~~ 루프탑을 열고 나가자마자 이런 어나더쥬얼리의 MARK가 있어요 ㅎㅎ 포토존이죠 ㅎㅎ

여기 앉아서 밖을 바라봐도 괜찮죠 ㅎㅎ 약간 대학교 캠퍼스 느낌 물씬~

이게 메인뷰입니다!! 저 자리에서 밖을 바라보면 멍을 때리면서 주말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어요 ㅎㅎ

중간중간에 남양주카페 추천 어나더쥬얼리에는 이런 좌석도 있는데 평범하지만  루프탑에 비치가 되어있으니 음... 멋있더라고요

이건 저희가 시킨 커피번~~ 꽤나 맛있었어요 ㅎㅎ 하지만 그래도 4500은 비싸긴하죠 ㅎㅎ그래도 놀러가서 먹는 가치가 있는거죠 ㅎㅎ

제가 시킨 레몬에이드와 한컷~~!!

ㅋㅋㅋㅋ 친구들이 계속 커피번 조금씩 먹으라고해서 그냥 하나 더 사왔습니다 ㅎㅎ

친구가 먹은 아이스아메리카노~~ 무슨 남양주카페 추천 어나더쥬얼리에는 커피 FLAVOR을 고를수 있더라고요 ㅎㅎ

정말 귀여운 남양주카페 추천 어나더쥬얼리의 아보카도모양 의자~~ 누워있기도 좋앙ㅆ습니다 ㅎㅎ

루프탑쪽에 고릴라가 담배피는 스모킹AREA도 있고 ㅎㅎ 좋았습ㄴ다 ㅎㅎ

너무 멋지게 남양주카페 추천 어나더쥬얼리에서 바라본 강변이에요!! 저ㅓ 건너편이 미사라는데 미사 집값이 오르는 이유가 있겠죠???

강변에서 사진한것... 양아치 옷을 입어서 그런지 거기에 눈이 더 가는데 뷰가 장난아닙니다~~ 다들 한번 남양주카페 추천 어나더쥬얼리은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남양주카페 추천 어나더쥬얼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