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구리 양꼬치 맛집!! 구리 연길양고기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얼마전 오랜만에 보는 동네 친구가 추천해준 맛집인데 완전 구리시에서 노포분위기도 나면서 맛도 있는 집입니다!! 추천해준 친구가 입맛이 까다로운 편인데 그 친구가 냄새도 안나고 맛있다고 하면 일단 믿고 가는 경향이 있어요 ㅎㅎ 수택동 돌다리에서 양꼬치는 여기가 제일 나은 것 같아요!! 그럼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주소입니다~~
1) 카카오맵

place.map.kakao.com/26049843

 

연길양고기

경기 구리시 안골로57번길 28 (수택동 377-8)

place.map.kakao.com

 

 

2) 네이버지도

map.naver.com/v5/entry/place/19723395?c=14152367.1431287,4522971.2505332,15,0,0,0,dh

 

네이버 지도

구리시연길양고기꼬치구이

map.naver.com

 

 

 

이게 구리 양꼬치 맛집!! 구리 연길양고기의 입구에요!! 완전 노포분위기 제대로 나고 맛도 있어보이죠/.. .. 위치도 완전 구에 있어서 처음가는 저는 찾기가 어려웠어요 ㅎㅎㅎ 여기 메뉴를 보면 진짜 제대로 된 집이구나..를 알수 있죠 ㅎㅎ

구리 양꼬치 맛집!! 구리 연길양고기의 내부모습입니다 ㅎㅎ 중국집 느낌이 는 연길양꼬치는 한번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ㅎㅎ

상호며을 치면 연길 양고기라고 나오는데 여기에는 연길양꼬치라고 쓰여져있네요 ㅎㅎ

돼지막창, 쯔란염통줄기, 염통줄기, 닭똥집, 양꼬치, 소심줄, 메추리, 마라탕 등이 있네요... 정말 상상하지 못한 메뉴들이 가득했어요 ㅎㅎ 저는 고작 양갈비나 양삼겹.. 양꼬치 정도만 덕을 수 있거든요 ㅎㅎ

왼쪽 메뉴판을 보면 더 힘든 메뉴들이 많습니다... 가지볶음, 소심줄무침, 오이건두부무침, 순대등... 어려운 메뉴가 너무 많았어요 ㅎㅎ

저희는 구리 양꼬치 맛집!! 구리 연길양고기ㅇ[서 양꼬치와 양삼겹을 일단 주문했어요 ㅎㅎ 그러니 바로 나온 찍어먹는 가루!! 하지만... 뭔지는 모르겠어요 ㅎㅎㅎ 

기보난주? 반찬으로 나오는 오이와 양파 ㅎㅎ 저는 양삼겹과 양고치를 많이먹어야하기에 손도 대지 않았답니다 ㅎㅎ~!!!

먼저나온 구리 양꼬치 맛집!! 구리 연길양고기의 양꼬치입니다!! 양꼬치는 양념이 된 양고기인데 나름 맛있더라고욯ㅎ ㅎ근데 제 입맛에는 양삼겹이 더 맛있었어요 ㅎㅎㅎ 양꼬치 10개에 만원이고 !! 양삼겹은 10개에 12000입니다!! 저렴한 가격같아요 다른 집들에 비하면 ㅎㅎ

양꼬치는 돌려굽는 것인데!! 구리 양꼬치 맛집!! 구리 연길양고기는 돌아가는 것과 숯불에서 구우니 더욱더 맛있더라고요 ㅎㅎ 꼭 구리에 오시면 그리고 양꼬치를 드신다면 여기를 오시기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2번째 메뉴로 나온 양삼겹!!!! 이게 제가 더 좋아하는 메뉴라고 했죠!! 양념이안되니까 그냥 더 맛있어요 ㅎㅎ..... 다음에 가도 이것을 더많이 시킬 것 같네요 ㅎㅎ

중요한 ... 하이라이트는 이것이죠 ㅎㅎ 양꼬치에 맥주~!!!1 친구들과 이날 소맥으로 달리다가 소주로 달렸는데 다음날 출근할 때 힘들어서 죽을 뻔했습니다.... 무리한 과음을 하게 할 정도로 .... 무서운 집입니다 ㅎㅎ

계속해서 익어가는 구리 양꼬치 맛집!! 구리 연길양고기과 쌓이는 맥주병.....ㅎㅎ

이게 양삼겹 ㅎㅎㅎ 진짜 맛있어요.... 초초초 강추... 구리 양꼬치 맛집!! 구리 연길양고기에서 양갈비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노릇하게 구워진 양삼겹을 보여드릴께요 ㅎㅎㅎ 그냥 초초초 맛있습니다!~~! 구리 양꼬치 맛집으로 손색없습니다.

그 다음으로 주문한 꿔바로우입니다 ㅎㅎ 꿔바로우는 찹살탕수육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여기는 메뉴에 꿔바로우가 없고 탕수육만 있어요 ㅎㅎ 그냥 탕수육을 시키면 이게 나옵니다 ㅎㅎㅎ

술을 더먹어야하기에 주문한 국물... 온면이에요!! 가격도 저렴한데 4명이서 앉아서 2개의 그릇으로 나눠주셨어요 ㅎㅎ그래서 면이 안보이고 국물이 많아보이는데 저는 맛있어요 ㅎㅎ 약간 진라면?? 맛이 나긴했지만요 ㅎㅎ

구리 양꼬치 맛집!! 구리 연길양고기의 사장님께서 술많이 먹는다며 주신 물만두 ㅎㅎㅎ 기존에 먹은 물만두는 피가 얇은것이 대부분인데 여기는 피가 두꺼워서 씹자마자 육즙이 터져나옵니닿..... 서비스라고 하기에는 좋은 퀄리티 ㅎㅎㅎ

죄송하게도 ... 서비스주신 건두부무침... ㅎㅎㅎ 저는 이런것을 별로 안좋아해서 오이만 먹어는데 친구는 계속 너무 맛있게 먹어서 사장님ㄴ께서 한번더 주셨어요 ㅎㅎ 너무나 감사한 집... ㅎㅎ

코로나인데도 사람도 꽤나 있고 맛집이라는 것을 느낄수 있을 정도로 괜찮은 집이었습니다 ㅎㅎ

꼭 구리에서 돌다리에서 양꼬치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천해주는 집입니다 ㅎㅎ

이상으로 구리 양꼬치 맛집!! 구리 연길양고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감사합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