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스시려 프리미엄 런치 오마카세 내돈내산 후기에 대한 내용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랑 FLEX를 하러 갔습니다 ㅎㅎㅎ 친구가 성과급을 받아서 사준다고해서 ... 행복한 마음으로 갔습니다 너무 감사한 친구입니다 ㅎㅎ

 

우선 가는길은 강남역 5번출구에서 쭉 걸어서 가면 그렇게 먼 거리는 아닙니다 ㅎㅎ 다만 2호선에서 수인분당으로 가는길이 생각보다 머니 주의해주세요 ㅎㅎ

가격은 런치 6만원입니다!! 전화로 예약을하면 5만원으로 선입금을 하고 가서 차액을 내는 방식입니다..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1) 네이버지도

map.naver.com/v5/search/%EC%8A%A4%EC%8B%9C%EB%A0%A4%20%ED%94%84%EB%A6%AC%EB%AF%B8%EC%97%84/place/632756723?c=14152614.7891992,4524722.2417573,15,0,0,0,dh

 

2) 카카오맵

place.map.kakao.com/1889339634

 

스시려프리미엄

서울 서초구 효령로77길 34 아크로텔 2층 206호 (서초동 1337-2)

place.map.kakao.com

 

아크로텔있는 건물 2층에 위치하는데 들어가서 엘베를타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 스시려 프리미엄 런치 오마카세의 입구입니다!! 처음가느ㄴ오마카세.. 너무 설레임이 가득했어요 ㅎㅎㅎ

딱가니 이렇게 쉐프님이랑 대기를 하시고 있으시더라고요 ㅎㅎ 물티슈로 손을 닦고 차를 먹으며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ㅎㅎ

이게 초밥을 만들어주는 곳의 모습인데 너무 기대가 되더라고요 ㅎㅎ 백김치와 단무지가 기본적으로 세팅이 되어있어요 ㅎㅎ

두근두근... 이제 매니져님이 준비를 해주신다고 하면서 시작한 코스가 시작되었습니다 ㅎㅎ

기다리는데 너무 귀여운 고양이가 있길래 찍은 사진 ㅎㅎ..강남 스시려 프리미엄 런치 오마카세 구염둥이...

코스1: 해초류와 토마토를 같이 식초에 절여준 음식인데 입맛을 돋우기에 좋았다 !

코스2: 차완무시 

대부분의 오마카세코스에 들어가는 달걀찜인데 여기는 단호박과 버섯이 들어가서 버섯의 향으 생각보다 좋아서 신기했다.

코스3: 청어 이소베마끼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청어를 먹어본 경험이 없는것같은데 이 향이 다른 생각과 다르게 맛있는 이소베마끼인것 같다

코스4: 

 

코스5: 삼치타다끼+고추+양파절임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최고의 맛있는 음식이다... 매콤한 고추와 타다끼의 기름진 맛이 만나 완벽중화를 해주고... 제주산 삼치의 그 특유의 맛은 너무 맛있었다...

코수6: 가지된장구이

가지에 대한 편견이 있는 나에게 가지의 편견을 깨어줄 만큼 맛있는 음식은 아니었다 그래도 내가 만족스럽게 먹었으면 맛은 상당했었다.. 가지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정말 좋아하겠다.. 라는 생각이 드는 음식.

강남 스시려 프리미엄 런치 오마카세에서 나온 국... 여기 스시려는 2개의 국이나오는데 그 중 첫번 째 국이다.

코스7: 도미로 우려낸 스이모노

도미로 육수를 낸 것인데 국물이 절실하게 먹고싶던 나에게 강남 스시려 프리미엄 런치 오마카세에서 주는 하나의 선물같은 느낌이었다.

코스8: 참돔스시

역시 돔은 돔인가보다.. 간도 완벽하게 맞고 밥알이 살아움직이는 것이 너무 맛있었다. 숙성한 돔이라는 느낌이 많이들었던 강남 스시려 프리미엄 런치 오마카세의 도미초밥은 시작이 좋음을 알리는 것 같았다. 

코스9: 방어초밥

기름기가 가득오른 방어초밥은 내가 좋아하는 방어부위가 아니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코스10: 우니와 관자를 김에 싼 것..

너무 맛있었다.정말 신기한 맛이었다 우니를 별로 선호하지는 않지만 우니좋은것을 사용한 느낌이 났다.

코스11: 뭔지모를 초밥..

기억이 나지 않는다.. 생각보다 강남 스시려 프리미엄 런치 오마카세에서 이 초밥의 기억은 강력하지 않아서 기억이 안난것 같다.

코스12: 참치 대뱃살 (오도로)초밥이다.

가장 맛있다고 할 정도로 참치의 기름은 너무 맛있다... 참치가 왜 맛있는 생선인지 이 대뱃살을 보고 하는 이야기 같다.

코스13: 새우튀김과 끈적한 전분느낌의 소스

이것도 맛있었는데 나는 기본적으로 촉촉한 튀김을 좋아하지 않기에 ㅎㅎ 그냥 먹다 패스

코스14: 적새우 초밥.

강남 스시려 프리미엄 런치 오마카세는 새우관련 요리가 많이 나오는 것같다. 새우를 너무 좋아하는 나는 이 것도 맛있게 먹었다. 

코스15: 단새우와 우니를 김에 싼 것이다. 

단새우는 역시 너무 맛있다... ..근데 우니가 없어도 나는 좋앗을 것 같다 ㅎㅎㅎ 그래도 이것도 순위권에 드는 메뉴중에 하나이다.

비주얼이 이뻐서 또 찍은 강남 스시려 프리미엄 런치 오마카세의 단새우 한컷

코스16: 고등어...

고등어 초밥을 한번도 안먹어보고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살짝 불에 익해서 먹으니 기름기가 많앗다. 그래서 조금 비렸다... 이건 별로...

코스17: 카이센동...

이게 내가 다 먹는 것이 아닌 전체다 비벼서 나눠먹는 것이다!!! 세프님께서 섞이기전 센스있게 찍으라고 주신 것 ㅎㅎㅎ

이게 강남 스시려 프리미엄 런치 오마카세에서 나온 카이센동 ㅎㅎ 이것도 파가 많이들어가 한국스타일이었다 ㅎㅎ

코스18: 아나고초밥

장어를 좋아하는 나는 맛있게 먹었는데 같이간 친구는 조금 비려서 덜 맛있게 먹은 것 같다 !!

코스19: 딱새우 머리로 우려낸 된장국

그냥 미소된장국과 뭔차이가 있나 싶었다.

코스20: 계란구이 카스테라 (쿄쿠)

이게 신기한 맛이다.. 뭔가 새우가 들어간 맛이 나는 맛있는 카스테라??

코스21: 거의 끝이났다.. 온메밀

마지막으로 나왔지만 나는 아직 배가안불러서 조금 아쉬웠다..... 더 먹을 수 있는데 ㅎㅎ

코스 22: 유자샤베트

이것도 개꿀맛... 가장 맛있는 3안에 들 정도의 맛 ㅎㅎㅎ.......

총평:

강남 스시려 프리미엄 런치 오마카세는 중급 오마카세로 디너는비싼데 런치는 저렴하다. 스시 오마카세를 처음먹은 나는 꽤나 만족스러워서 다음에는 더 높은 급의 오마카세를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다. 가격대비 만족스러웠지만 디너로 15만원을 낼 정도인지는 모르겠다... 물론 그 메뉴코스다 많이 달라진다고는 하지만 ㅎㅎㅎ

그래도 만족스러운 강남 스시려 프리미엄 런치 오마카세!! 대학생 정도에게 추천한다.

이상으로 강남 스시려 프리미엄 런치 오마카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닏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