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퇴근하고 집에서 쉬고 있는데 친구가 보내준 MBTI 고급버전입니다!! 성격유형 테스트이고 링크는 아래와 같이 있습니다

저도 한번 해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설명

==============================


설명: Myers, Briggs 및 Jung의 작업물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이 무료 성격 테스트를 통해 Myers, Briggs, von Franz 및 van der Hoop이 개발한 Jung의 유형 분류 체계에 따른 4글자 유형 코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테스트는 Jung 유형 분류 체계의 지표인 MBTI 테스트 (the Myers-Briggs Type Indicator® MBTI) 및 기타 이러한 도구와 유사하지만, 동일하지는 않으며, Jung의 유형학에 대한 해석을 정량화하는 몇 가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링크



https://www.idrlabs.com/kr/test.php

 

Jung과 Briggs-Myers를 기반으로 한 성격 테스트

이 무료 성격 테스트는 MBTI 테스트 (Myers-Briggs Type Indicator)와 유사하지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Jungian 유형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짧지만 정확합니다.

www.idrlabs.com

 

링크에 접속하면 다음과같은 것들이 나옵니다.

MBTI 고급버전 유사하지만 동일하지 않은...테스트라고 나오네요.. 광고가 너무 많아서 거슬리긴 하지만 그래도 할 만한 것 같습니다~! 

이건 그냥 일반 심리테스트 질문과 비슷한데 너무 문장이 길고 귀찮긴하지만.. 더 정확한 것이라고 하길래 열심히 해보았습니다!! 기존 MBTI보다 더 많은 질문이 있네용ㅇㅇㅎㅎ

사람이 무엇을 관찰할 때 어떠한 방식으로 관찰하는지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무엇을 설명할 때 어떤 것을 설명하는지도 나와있고... 저는 하다가 좀 힘들긴 했어요... 너무 길어...

드디어 반이 왔고...

 

저는 결국 ESFJ가 나왔습니다!! 원래 다른 검사에서 ENFP가 나왔는데 저는 1년 단위로 성격이 바뀌더라고요~!! 완전히 한쪽으로 치우친게 아닌 그냥 중간에 있어서 그때의 감정에 따라 많이 달라지는 거 같아요!!

그래도 상세적인 설명이 엄청 길게 잘되어있어서 보면서 "이거 난데..."라는 생각을 계속 한거 같아요!! MBTI 고급버전 인 이유가 있나봐용

이렇게 닮은 유명인도 나오고,, 외국사람도 나와서 좋았던거 같아요 !! MBTI한지 오래되셨다면 한번 해보길 추천드려요!

제 친구는 정확하게 똑같이 나왓다고 해서 더 놀라왔어요!! 저는 자주바뀌는데 이친구는 10번을 해도 똑같이 나온다고 해서..... ㅇ게 조금 신뢰가 가기 시작했어요!! ISFJ....

이상으로 MBTI 고급버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