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1 오늘은 구리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맛집 구리 골목안채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3년 여쯤 방송에 나와서 여기 가기가 정말 힘들어졌는데 기존 장소에서 다산으로 이동을 했네요!! 그래서 거의 2년만에 가본 골목안채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1) 카카오맵

place.map.kakao.com/11031668

 

골목안채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82번안길 131-32 수정빌라 1층 (다산동 6174-12)

place.map.kakao.com

이게 다산으로 이전한 골목안채의입구에요!! 낙지볶음과 칼국수를 비벼먹는 대단한 컨셉의 맛집... 친구랑 한강을 다녀왔다가 날이 서늘해 칼국수를 먹자고 해서 생각나와 오랜만에 왔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15:30~17:00까지이고 월요일 휴무!! 참고하세요!! 앞에 주차장도 있으니 차를 가지고 가신 분들이 편하실 것 같아요!!

주말은 주류를 판매하지 않아 순환을 빠르게 하려고 하고 칼국수와 낙지볶음을 같이 주문해야 가격이 저렴하다는  걸 알수 있죠 ㅎㅎ 지금 다시봐도 또 먹고싶네요 ㅎㅎ

밑반찬은 처음에 세팅해주시는데 자유롭게 퍼먹을 수 있는 셀프코너가 골목안채 한편에 위치해있습니다 ㅎㅎ

이게 기본 밑반찬이데 멸치볶음.. 겉절이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기다리면서 조금씩 주워먹고 ㅎㅎ 

낙지볶음 중짜리입니다!!

안에 들어있는 통통한 낙지와 기가막힌 양념... ㅎㅎ 낙지의 양이 많지는 않은데 양념이 맛있으니까 ㅎㅎ 이걸 시키는 것입니다 ㅎㅎ

바지락칼국수

바지락이 정말 많이 들어있고 국물이 정말 찐해요!! 국물이 찐해서 막 술을 안먹었는데도 해장이 되는 느낌이 드는 남양주 골목안채 ㅎㅎ 여기에 김치와 먹으면 ㅎㅎ 죽이죠...

이렇게 칼국수 2개, 낙지볶음 중 을 남자 2명이서 먹었는데 배가 터질뻔했어요 ㅎㅎ 양이 생각보다 많은거죠 ㅎㅎ 아 진짜 국물만 먹고싶네요 ㅎㅎ...

뽀얀 국물의 바지락이 정말 많이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죠?? ㅎㅎ나중에 근처가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ㅎㅎ 너무 맛있거든요..

백종원의 3대천왕 맛집 구리 골목안채는 이렇게 칼국수면에 낙지볶음 양념을 비벼먹는게 포인트에요!! 이렇게 비벼먹으면... 따뜻한데 맵고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이렇게 먹어보세요 ㅎㅎ

이렇게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다는 인증마크도 있네요 ㅎㅎ 다음에 꼭 방문해보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골목안채의 장단점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1) 장점

- 비벼먹는 맛 꿀맛..

- 칼국수 국물 진함

- 종원이형님이 말씀하신 맛집

 

2) 단점

- 이전으로 우리집과 멀어짐...

- 낙지볶음에 낙지가 적음..

 

이상으로 골목안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