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 욕심 테스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요즘 재미있는 테스트가 정말 많은데 오늘은 인터넷에서 본 "돈 욕심 테스트" 입니다!!

돈 욕심 테스트를 한번 해서 본인의 느낌을 알아보시죠~!

돈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지만 욕심은 천차만별이라는 말로 시작하는 돈 욕심 테스트입니다!!나름 재밌습니다 글아래 링크를 클릭해 들어가서 테스트 시작을 눌러본세요!!

이러한 사소한 본인이 이상에서 겪을만한 일을 바탕으로 질문을 해요!! 12개의 질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는 아르바이트를 어린시절 많이해서 이 질문에는 쉽게 대답을 할 수 있었습니다!! 돈 욕심 테스트에 이 질문의 답은 저는 위에있는 많은 사람과 소통하며 일하는 대형 프랜차이즈 아르바이트 입니다!!

이것도 저는 현실적이기 때문에 위에있는 어떻게 달려...

조금 다른 테스트 들보다 돈 욕심 테스트가 현실적이고 재밌어서 저는 좋았습니다!@@

벼락치기 전문가인저에게 나온 찰떡질문!!

코 세글자!!..... 바로 무서운 코로나가 끝나면 갈 여행..... 상상만해도 완벽하죠!!

돈 욕심 테스트 결과는 바로바로.. 어캐되었을까요???~~

저는 꿀범감독으로 "투자에 빠진게 죄는아니잖아"를 외치는 6위라네요!! 논리적이며 적응력이 뛰어나고.. 현실적인게 저랑 비슷하기는 하네요!! 

자기 밥그릇을 확실하게 챙긴다는 것이 맞는거죠!!... 정말 정확하는 거 같아요!!

돈 욕심 테스트에서 찰떡조합과 상극 조합도 나와서.... 한번 친구와 재밌게 해보세요

~~!!

http://toppingtube.com/mbti/money3

 

💲돈욕심 테스트: MBTI로 알아 보는 내 소비습관

내 돈욕심 순위는 몇 위??

toppingtube.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