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sc제일은행 어플을 통한 환전 방식을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구글 에드센스나 달러로 돈을 받으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으니 한번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단 sc제일은행 어플 들어가면 이렇게 메인에 이 통장이 나와 있을 거예요.

여기서 로그인을 하신 다음에 또 이 통장을 보시면 하단에 조회 버튼이 있습니다.
조회 버튼을 누르면 입출금 통장 외화 예금 통장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에드센스 같은 경우에는 외화 예금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외화 예금에는 얼마가 있고 두드린 통장에는 원화를 출금할 수 있는 통장이라고 보시면 되고요

그 아래 외화 보통 예금을 누르시면 하기와 같이 실시간 매매 목표 환율 매매 두 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거래 내역으로 언제 얼마가 입금됐는지도 볼 수 있고 관리 탭도 있으니 한번 확인을 해보세요.

저는 실시간 매매 버튼을 클릭했고 원화 팔고 외화 사기와 외화 팔고 원화 사기 두 가지 항목으로 구분되는데 먼저 외화 팔고 원화 사기를 선택하시면 지금 아까 앞서 말씀드린 외화 보통 예금에 있는 잔액들이 나오고 거기에서 자기가 얼마를 팔지 그리고 실시간 usd 매매 기준율과 전신 매입율이 나옵니다.

실제 거래는 고객별 우대율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니 이 점 참고해 주시고요 자기가 얼마를 출금할지 그리고 실금 외화 계좌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출금을 진행하면 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실시간 매매 주문을 하시겠습니까라는 화면이 나오는데 거래 구분은 외화 팔고 원화 사기이고

sc제일은행에서 가능한 사항입니다. 주로 구글 에드센스 광고나 유튜브 광고를 환전할 때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제가 이거를 포스팅 하게 되었고요 출금 외화 금액과 입금 외화 금액이 따로 이렇게 나오고

처음에 받은 보안 카드를 입력을 해서 좀 더 보안을 챙겨줍니다.
주문이 완료되었다는 보안 카드까지 입력을 하면 주문이 완료되었다는 문구가 뜨고 며칠 후면 아까 앞서 말씀드린 두드림 통장에 원화로 입금된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sc제일은행 환전하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저의 우대금액은 80퍼네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