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도날드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변경이 가능한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많이 이용하는데 최근에 저는 맥도날드 세트 메뉴를 한번 선물 받은 적이 있어요.
하지만 제가 선물받은 빅맥세트는 제가 먹고 싶은 햄버거 메뉴와 다르기 때문에 이게 변경이 가능해서 주문할 수 있는지를 잘 몰라서 실제로 한번 확인해보려고 매장에 방문했습니다.


매장에 방문해 보니 모바일 결제를 할 때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라는 란이 있는데 이때 모바일 번호를 입력하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같은 금액의 다른 메뉴를 주문할 수 있더라고요

저는 다른 메뉴를 시켜 먹었고 이때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전환해서 구매가 가능하구나를 깨달았습니다.
매크리스피 디럭스 버거라는 메뉴를 먹었고 제가 받은 상품권은 맥모닝 상품권이었습니다.
이거를 주문할 때 변경 후 차액만 결제하면 되는 시스템을 맥도날드에서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제가 직접 매장에 가서 확인한 방법이니 믿고 다음에 사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맥도날드가 많은 변화를 시도해서 직접 주문자가 카운터에 가서 햄버거를 찾아오는 시스템이 아닌 가져다 주는 시스템도 채택해서 저는 한번 이 시스템도 이용해 보았는데요.

6번이라는 번호를 받은 후에 자리에 이렇게 세워놓고 앉아 있으면 직원분께서 제가 주문한 햄버거를 가지고 와서 저희에게 주십니다.
생각보다 편한 시스템이라서 앞으로도 자주 이용해야 할 것 같았고

기존에 맥도날드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별로 안 보내는 경향이 있었는데 그 이유는 상대방이 좋아하는 메뉴와 제가 선물하는 메뉴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어서 그렇게 선물을 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제가 직접 경험한 바를 통해서 주문이 가능하다는 것을 깨닫고 저는 앞으로도 맥도날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을 많이 더 선물할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이상으로 제가 경험한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맥도날드 메뉴 변경이 가능한지에 대한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