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진 모텔 스테이호텔 프리미엄에 대한포스팅을 남기려고 합니다!!

우선 저의 당진 모텔 스테이호텔 프리미엄에서 느낀점?! 간단하게 정리를 햐보겠습니다 ㅎㅎ

우선 가장 궁금했던 디럭스와 프리미엄의 차이는 층수입니다 ㅎㅎㅎ

당진 모텔 스테이호텔 프리미엄은
신축 모텔이라 에어컨 등이 있고
최신 스타일러 있어서 오염된옷 쾌적하게 하루 더 입기에 좋습니다 ㅎㅎㅎ

당진 모텔 스테이호텔 프리미엄은 2022.09.22에 그랜드오픈해서 정말 깨끗한 최신식 느낌을 느꼈습니다 ㅎㅎ

당진 모텔 스테이호텔 프리미엄에서는 평일에는 생맥 또는 라면을 제공하고
시리얼이 무제한으로 나옵니다 ㅎㅎㅎ
거기다 당진 모텔 스테이호텔 프리미엄에서 마지막 포인트는 뷰가 끝내줍니다 ㅎㅎㅎ

당진 모텔 스테이호텔 프리미엄의 주소은 아래와 같아요 ㅎㅎ
정말 구석에 있긴하네요 홓

[카카오맵] 스테이호텔
충남 당진시 송악읍 북부산업로 656 (송악읍 복운리) http://kko.to/WkyesRbym

스테이호텔

충남 당진시 송악읍 북부산업로 656

map.kakao.com

야놀자 어플에서 화면은 위와 같어요 ㅎㅎㅎ


카카오맵을보니까 당진 모텔 스테이호텔 프리미엄은 뷰가 좋을수 밖에 없네요 ㅎㅎ

당진 모텔 스테이호텔 프리미엄에 있는 큰 티비입니다 ㅎㅎ

아까 처음에 말씀드린 스타일러입니다 ㅎㅎ

각종 기본어메니티도 있고 ㅎㅎ당진 모텔 스테이호텔 프리미엄에 가운도 있어요 ㅎㅎㅎ

화장실도 굉장히 깔끔한 편이네요 ㅎㅎㅎ

당진 모텔 스테이호텔 프리미엄의 세면대… 별거없죠??

저기 보이시나요 좋은 뷰??!!

당진 모텔 스테이호텔 프리미엄의 가장 하이라잍트가 아닌가 싶네요 ㅎㅎㅎ

이상 당진 모텔 스테이호텔 프리미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