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허세요!! 오늘은 이천 숙소 추천 넘버25 호텔 스위트 트윈 리뷰해드립니다 ㅎㅎ

이천 숙소 추천 넘버25 호텔는 이천터미널이랑 정말 가깝게 위치해있어요 ㅎㅎ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ㅎㅎ

[카카오맵] 넘버25호텔 이천터미널점
경기 이천시 이섭대천로 1229 IS타워빌딩 5층 (창전동) http://kko.to/qL0B1NoSa

넘버25호텔

경기 이천시 이섭대천로 1229

map.kakao.com


개인적인 느낌을 먼저 말씀드리면

침구류가 뜯어져있는곳이 많았고
청소상태가 조금 불량한게 단점이지만
공간이 넓고
에어드레서가 있으며
냉장고에 콜라와 헛개수도 들어있었습니다 ㅎㅎ 물도 4개나 줘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물도 자유롭게 더 가져갈 수 있었어요 ㅎㅎ
티비도 매우 크고…
시스템에어컨으로 성능은 좋지만 조금 곰팡이가 보였어요!! 어느 모텔에나 있는 특징이 아니겠어요??

전반적으로는 만족하는 편입니다 ㅎㅎ 공간이 겁나 넓거든요….

이천 숙소 추천 넘버25 호텔의 모습입니다 ㅎㅎ 스위트 트윈인데 큰 더블하나랑 싱글하나가 있고 티비가 겁나 큽니다 ㅎㅎ

이 큰 더블 침대가 있어요 ㅎㅎ

이천 숙소 추천 넘버25 호텔 스위트 트윈은 정말 공간은 미친듯 크네요 ㅎㅎ

수건도 개많고, 가운도 있고 일회용품도 많이 있어요 ㅎㅎ

이천 숙소 추천 넘버25 호텔에서는 컴퓨터도 있네요 ㅎㅎ 저는 사용을 안했어요 ㅎㅎ

스타일러가 있는 모텔이 있는게 신기하네요 ㅎㅎ
제 친구는 바로 사용했네요 ㅎㅎ

이게 이천 숙소 추천 넘버25 호텔의 스위트트윈의 싱글침대에요 ㅎㅎ

이천 숙소 추천 넘버25 호텔에서도 냉장고 !!
여기는 콜라와 맥콜, 4개의 물도 있어요 ㅎㅎ

공기청정기도 있는데 신기했어요 ㅎㅎ

화장실은 구분되어 있어요 ㅎㅎ세면대랑 ㅎㅎ

이천 숙소 추천 넘버25 호텔의 세면대가 밖에있고

갑자기 티비사진을 찍었네요…

이렇게 어메니티랑 손을 씻는 아이 깨끗해도 있네요 ㅎㅎ

이천 숙소 추천 넘버25 호텔에 있는 대박큰 욕조….

조금 탄 부분이 보이네요 ㅎㅎㅎ

이천 숙소 추천 넘버25 호텔의 변기!!!

이천 숙소 추천 넘버25 호텔는 욕조도 이렇게 분리되어 있어요 ㅎㅎㅎ

한번 이천을 방문한다면 이천 숙소 추천 넘버25 호텔 스위트트윈 추천은 하지만, 조금 청결이 아쉬웠다… ㅠㅠ

그래도 최선이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