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짜 제가 기가막힌 숙소를 하나 가져왔습니다 바로바로 !! 포천 펜션 더케이즈 청계호수뷰입니다!! 정말 기가막히고 정말 좋았던 내돈내산 포천숙소입니다 ㅎㅎ

주소는

경기 포천시 일동면 운악청계로1480번길 49 입니다!!

포천 펜션 더케이즈 청계호수뷰의 외관입니다 ㅎㅎ 두개의 A동과 B동이 있고 A동은 일반객실/ B동은 애견동반 가능한 펜션이에요 ㅎㅎ

포천 펜션 더케이즈는 카페랑 같이 하고 있는데 이게 카페 옆 뷰에요 ㅎㅎ 포천에 호수가 산정호수만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청계호수도 한적하니 예쁘더라고요 ~~

저희는 3층에 포천 펜션 더케이즈 슈페리얼에서 묶었어요 ㅎㅎㅎ엘레베이터도 있고 주차장도 바로 앞에 있어서 너무 좋고 편리했어요 ㅎㅎ

계단으로 가도 괜찮구, 엘베로 이용해서 올라가도 좋습니다 ㅎㅎ

포천 펜션 더케이즈는 신축이다보니 정말 깔끔합니다 그래서 숙소에서 중요성을 깔끔에 두는 사람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보면서 정말 센스있다고 생각한 포천 펜션 더케이즈의 이벤트!!
청소는 당연한 것인데 사람들이 안하고 가는 경우가 많으니 이를 이벤트로 하고, 재방문까지 유도하는 ㅎㅎ…
센스가 기가막히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체크아웃은 11시!!!! 이른편이긴해요 ㅎㅎ
나머지는 다 기본적인 수칙들입니다

이제 포천 펜션 더케이즈의 내부를 들어가보겠습니다 ㅎㅎ 거울과 손씻는곳이 있고

티비가 넷플릭스도 되고 좋더라고요 ㅎㅎ

깔끔한 화장실과 귀여운 문구들이 있습니다 ㅎㅎ

포천 펜션 더케이즈 수페리얼은 아일랜드형식의 식탁이 되어있어요 ㅎㅎ 냉장고도 좀 좋고

드디어 포천 펜션 더케이즈의 하이라이트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ㅎㅎ 욕조와 밖의 호수뷰를 보면서 많은 것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ㅎㅎㅎ

진짜 뻥~~청계호수뷰가 나오는 뷰입니다 ㅎㅎ

포천 펜션 더케이즈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됴 ㅎㅎ

인덕션과 싱크대 등이 있어요 ㅎㅎ

위에 환풍기도 있네요 ㅎㅎ

아까 말씀드린 좋아보이는 냉장고 ㅎㅎ 신축의 장점이죠

공간도 넓찍해서 저희는 둘이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이 방문해도 될 정도로 넓었어요 ㅎㅎ

포천 펜션 더케이즈는 체크인을 카페에서 하면 되는데 주신 웰컴 드링크인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

포천 펜션 더케이즈의
단점도 있는데 단점은 쇼파(티비를 보기위한)가 조금 지저분한 느낌?? 얼룩이 조금 많았어요 ㅎㅎ

그리고 이것도 포천 펜션 더케이즈의 하이라이트인데 한상차림으로 59000로 고기를 구워먹었어요 ㅎㅎㅎ

숯불값이 거의 2만원이어서 차라리 한상차림을 먹는게 저희는 좋을까 같아서 주문해서 고기랑 같이 먹었습니다 ㅎㅎ

기본 밑반찬 세팅인데 여기서 명이나물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ㄹ

저희가 개인적으로 가져간 비빔면과 쥐포 ㅎㅎㅎ

포천 펜션 더케이즈 한상차림은 이렇게 고기와 김치 등으로 준비가 되고 종류도 삼겹 / 목살 /뒷도기 등으로 있어요 ㅎㅎ 야채도 주셔서 따로 사는거보다 돈이 훨씬 덜 들어가요 ㅎㄹ

이런 호수뷰에서 바베큐를 즐기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ㅎ
생맥도 5800원에 판매를 해서 몇잔 시켜서 분위기를 같이 즐겼습니다 ㅎㅎ 물론 맥주를 가져가서 드셔도 됩니다!!!

자세히 보는 포천 펜션 더케이즈 한상차림 세팅!!

다먹고 쥐포를 구워서 맥주랑 먹었어요 ㅎㅎ 쥐포는 항상 숯불에 구워먹으면 맛있더라고요 ㅎㄹ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본 포천 펜션 더케이즈의 모닝뷰!!
기분이 다 좋지 않나요???

꼭 포천 펜션 더케이즈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