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이동 미성 양꼬치 라는 식당에 대해서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잠실역 근처로 약속 장소를 정하다가 바로 옆에 방이동 먹자 골목이 있어서 그쪽으로 친구들과 만나기로 하였습니다.
메뉴를 정하는 데 시간이 좀 오래 걸렸지만 삼겹살 양꼬치 들겨준 고민하다가 저희는 양꼬치로 정하고 그중에서도 인기가 많다는 방이동 미성 양꼬치에 대해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 미성 양꼬치를 방문했을 때 세팅은 기본적으로 다른 양꽃집집들과 비슷한 것 같아요.

짜사이와 땅콩 그리고 모르는 무절임 같은 것도 나오고 각종 소스들을 많이 줍니다.

이것이 미성 수제 양꼬치의 메뉴판인데요.

굉장히 많은 메뉴가 다양하게 있었지만 일단은 세트 메뉴를 보시면 양 고급 갈비 연태 고량주 칭따오 맥주 등을 팔고 그리고 양꼬치와 꿔바로우 그리고 맥주 등을 세트로 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집에서는 훠거세트도 다른 분들도 엄청 많이 드셨으니 저는 맛보지 않았지만 다른 분들도 한번 드셔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양갈비 세트보다는 양꼬치 위주로 먹었고 여기에서는 색다르게 양 등심도 판매를 하더라고요 저희는 여기 보이는 매운맛 양꼬치와 양갈비 그냥 양갈비를 골고루 섞어서팔았어요 ㅎㅎ

그리고 모든 꼬치와 오돌뼈 꼬치 닭 날개 꼬치 등 다양한 메뉴를 파는 양꼬치 식당이었습니다.

기타 음식 메뉴로는 꿔바로우나 마라샹궈 어항가지 그리고 마파두부 계란 토마토 볶음 새우볶음밥 등을 판매하고 있었고 항상 양꼬치 집에 가면 먹는다는 온면도 필수적으로 빼놓지 않고 주문을 하였습니다.

뒤에는 각종 주류들이 많이 써져 있었는데 칭따오랑 하얼빈 연경 카스 클라우드 등 다양한 맥주 종류가 있는 게 조금 저희에게는 색달랐습니다.

처음에 맥주를 먹자고 주문을 했을 때 다음과 같은 맥주잔이 깔끔하게 나왔고 가게 내부는 이 다음 사진과 같습니다.

처음에 왔을 때 사람이 너무 없어서 깜짝 놀랐는데 저희가 가는 게 바로 옆에 있는 2호점이더라고요 1호점은 바로 사람이 너무 꽉 차서 2호점으로 저희를 안내해 주셨는데 음식을 1호점에서 2호점으로 배달해서 주시는 시스템인데 2호점에서도 한 20분 정도 음식을 기다리다 보니까 사람들이 꽉 차서 굉장히 북적북적했던 걸로 기억이 납니다.

공간은 생각보다 넓어서 2호점만 해도 한 3 40명이 들어갈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었습니다.

이제 주문한 이제 저희가 주문한 다양한 양꼬치들과 이 양갈비 꼬치들이 나왔는데 역시 양꼬치집들은 이렇게 돌려가면서 구워 먹으면 정말 맛이 기가 막히죠 최근에 제가 양꼬치에 빠져서 양꼬치를 자주 먹는 것 같은데

방이동 미성 양꼬치는 제가 갔던 양꼬치 집들 중에 정말 높은 수준의 맛을 자랑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온면은 술을 먹다 보니까 좀 찍을 겨를이 없었고 토마토 계란 달걀 볶음을 시켜 먹었는데 이것도 사람들이 엄청 좋아해서 시켜 먹어봤는데 왜 이걸 시켜 먹는지를 알겠더라고요

이상으로 방이동 맛집 미성 양꼬치에 대한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