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천 시내에 있는 태양 생막창이라는 집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도록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태형 생막창의 간판은 다음과 같은데요.
착한 가격이라고 쓰여 있고 다양한 종류의 막창을 파는데 대구에서 직접 올라온 생막창을 판매한다는 점이 색달랐습니다.
대부분의 막창집을 가면 생막창이 아닌 한 번 훈제한 훈연 막창을 파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여기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생막창을 판다고 나와 있었고

밑에 사진도 보시면 완전히 생막창을 구워주시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태형 생막창에 대한 생막창을 어떻게 먹는지에 대한 나와 있는 내용인데요.
태형 생막창은 최고급 식재료로 만들었고 그리고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막장과 같이 찍어 먹으면 훨씬 더 맛있다고 딱 소개를 하고 있네요. 태양 생막창의 메뉴판입니다.

이천 태양 생막창은 삼겹살 소갈빗살 소막창 돼지막창 등을 팔고 있는데 저희는 제일 아래에 있는 6만 5천 원짜리 돼지막창 대짜리를 하나 시켰습니다.

주류랑 고기들이 보관돼 있는 곳은 다음과 같고요 식당 내부는 사람이 많진 않았지만 저희가 평일 오후에 방문했기 때문에 사람이 많지 않았지만 깔끔하니 잘 되어 있었습니다.

이게 나와 생막창의 모습인데요. 제가 생각하는 돼지막창의 모습과는 완전히 달랐습니다.

항상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훈연된 막창을 먹어왔었는데 이렇게 생 막창이 올라오는 건 처음 보았고 실제로도 정말 신기했습니다.

이게 막창이 막창이 이렇게 익어가면 아래의 사진과 같이 통통한 모양이 생기는데 이제 제가 알던 막창 모습이 살짝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식당 주인 아주머니께서 구워주셔서 저희는 편하게 먹을수 있었고

이게 다 구워진 모습인데요. 앞에 보시면 막장과 청량초 등이 있어서 이걸 섞어서 대구 생막창을 찍어 먹는 방식이었습니다

이천 태양 생막창은 이천 시내버스 터미널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이천 시내에 사시는 분들이 자주 방문했을 것 같고 막창에 소주 한 잔 기울이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정말 좋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이게 말씀드린 막장인데요. 저는 막장에 청양초를 많이 넣어서 찍어 먹는 걸 좋아해서 고추를 많이 넣어 먹었습니다!!

그리고 양념된 샐러드 장 같은 게 나왔고 생 야채들도 나와서 다른 된장에 찍어 먹을 수 있도록 나왔습니다.

이상으로 이천 시내 태양 생막창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