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르투 강가 식당 Botequim Nostalgic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고 싶어요!! 이 식당은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식당은 아니에요!! 하지만 저희도 우연히 보고 들어갔는데 분위기가 정말 미쳤습니다... 포르투 루이스 다리를 강가에서 보면서 너무 행복하게 샹그리아를 먹었어요!! 이곳은 음식의 맛은 사실 잘 기억이 안날정도로 분위기가 미쳤어요!!

Luis bridge를 보면서 먹는 샹그리아...  포르투 강가 식당 Botequim Nostalgic의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지도는 Portugal, Praça Ribeira, 4050-513 Porto, 포르투갈 입니다!!

구글지도의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https://www.google.com/maps/place/Botequim+Nostalgic/@41.1404326,-8.6127587,21z/data=!4m5!3m4!1s0xd2464e0f14da939:0x57489772b691785f!8m2!3d41.1405816!4d-8.612785?hl=ko

 

Botequim Nostalgic

★★★★☆ · 술집 · Portugal, Praça Ribeira

www.google.com

뒤에 강가가 보이고 앞에 샹그리라를 먹는 모습이네요.. 포르투 야경 강가를 바라보면서 먹는 샹그리아는 정말 환상적이에요!!@@

이곳에서 소세지를 주문하면 이렇게 불쇼도 볼 수 있어요!! 포르투 불쇼 소세지구이이죠!! 바다와 함께 불꽃도 보니까 더 감성적이고 분위기가 더 좋아지는 느낌도 있어요!! 언제 이런 분위기에서 이런 음식과 샹그리아를 먹어보겠습니까? 포르투 여행을 가신다면 포르투 강가에 가서 Botequim Nostalgic를 꼭 방문하세요!! 실내가 아닌 실외에서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타오르는 소세지에요!! 동영상을 캡쳐하다보니 화질이 그렇게 좋지는 않은데 불꽃이랑 소세지가 선명하게 보이죠!!??불꽃과 강가....  정말 환상적인 분위기입니다!! 루이스 다리도 보이기 때문에 포르투의 랜드파크가 다 모였다고 볼 수 있죠??

계속 말하게되는 불소세지!! 포르투 소세지 불꽃쇼를 Botequim Nostalgic에서 감상하세요!!

다굽고 이렇게 짤라놨어요 !! 저거는 참치 크레페 같이 빵에다 참치를 올려서 먹는 것이에요!! 저는 사실 스페인에서보다 포르투에서 샹그리아의 매력에 빠졌어요!! 샹그리아는 맛없는 와인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저는 와인보다 100배 맛있어요!! 와인은 사실 조금 쓰잖아요!! 샹그리아는 과일이 들어가서 정말 달달해요~~

이렇게 과일이 있는 샹그리아!! 뭔가 사진도 굉장히 이쁘게 찍힌것 같아요!! 과일의 색감도 이쁘게 노란색이네요!! 무슨 과일인지는 모르지만 그냥 이뻤어요!! 포르투 강가 식당에서 먹는 샹그리아...

분위기 때문인지 포르투 강가 식당 Botequim Nostalgic에서 먹은 샹그리아가 스페인&포르투갈 여행 중 먹은 샹그리아 중 가장 맛있었어요!!! 한국인에게 유명하지 않은  식당이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한국인에게 유명한 식당을 가면 한국인들로 북적북적거리는데 ..... 유럽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렇게 샹그리아를 Botequim Nostalgic에서 먹다가 옆에 있는 외국인들이 말걸어서 같이 대화도 했어요!! 제가 소세지 불쇼에 놀라는 모습이 재밌었나봐요!!  그렇게 젊은 포르투갈 커플과 대화도 하면서 "아 내가 포르투에 여행을 와있구나.." 라는 생각에 조금 더 심장이 뛰었어요!!

포르투 강가 식당 Botequim Nostalgic을 다녀온 후 마지막으로 포르투의 랜드마크인 루이스다리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밤이되면 포르투의 루이스 다리는 빛이나고 가로등의 조명이 강가에 비쳐서 정말 아름다운 장면이 담겨요!! 개인적으로 정말 강추드리는 포르투 로컬들이 가는 Botequim Nostalgic를 꼭 가보세요!! 저희도 마지막 1자리를 찾아서 들어갔으니 포르투 로컬 맛집이라고 해도 괜찮겠죠??? 코로나가 풀리면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르투 강가 식당 Botequim Nostalgic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