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페인의 메누델디아라는 것을 소개해드리고 그 중 제가 가본 바르셀로나 메누델디아 맛집 토스카에 대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한인민박에서 머물면서 같은 방을 쓰던 남자 4명이서 간 바르셀로나 메누델디아 맛집 토스카입니다!!

이 식당은 한인민박 주인이 추천해준 식당으로 카탈라냐 음악당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바르셀로나 메누델디아 맛집 토스카의 주소를 먼저 알려드릴께요!!

Carrer de Sant Pere Més Alt, 8, 08003 Barcelona, 스페인

구글지도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https://www.google.com/maps/place/%ED%86%A0%EC%8A%A4%EC%B9%B4/@41.3871936,2.1739999,17.25z/data=!4m5!3m4!1s0x12a4a2fa69b12e97:0x7cb37f9c972abb5!8m2!3d41.3873806!4d2.1756389?hl=ko

 

토스카

★★★★☆ · 바 & 그릴 · Carrer de Sant Pere Més Alt, 8

www.google.com

메누델디아란??


스페인은 평일 점심에 메누델디아라는 메뉴를 판매해요!! 대부분 식당의 점심은 오후1시~4시입니다!! 평일 점심만 주문 가능한 이 메뉴는 정말로 가성비가 높은 메뉴라는 점이 맘에들어요!! 유럽의 대부분 식당을 가격이 비싸지만 이 메누델디아를 잘 이용하면 맛있는 음식을 스페인에서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 있어요!!

스페인의 식당 오후1시부터 4시까지 메누델디아(월요일~금요일 ) 점심에만 주문이 가능하고 , 식당에 들어가서 "메누델디아" 라고 하셔야 따로 메뉴판을 받을 수 있어요!! 그러니 숨겨진 코스요리라는 것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가격은 한화로 15000원 이하로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스페인의 식당에서 메누델디아를 시키면 에서 풀코스로 드신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가장 핵심은 평일 점심!!

메누델디아 주문은 다음과 같이 하면됩니다!! (매장마다 다름) 
1) 음료선택
2) 에피타이저 
3) 메인메뉴  
4) 후식 
으로 이루어진 점심 코스요리 메누델디아입니다!!

그럼 메누델디아의 설명을 다했으니 제가 간 바르셀로나 메누델디아 맛집 토스카에 대한 설명을 이어가겠습니다!!

바르셀로나 메누델디아 맛집 토스카는 처음에 메누델디아를 달라고 하자마자 메뉴판이 다른 것이 나와요!! 음료를 하나 고르라고 하는데 샴페인도 된다고 해서 저는 샴페인을 시켰어요!! 와인도 있고 맥주도 있어요!!

저희는 남자 4명이서 가서 주문을 해서 인당 메뉴를 3개씩 고를 수 있었어요!! 저는 목살스테이크 / 샐러드 / 웨지감자를 시켰어요!! 사장님이 웨지감자 소스가 너무 맛있다고 해서 바르셀로나 메누델디아 맛집 토스카에서 잘 안먹는 감자인 웨지감자를 시켰어요!!

다른 친구가 시킨 소세지 및 샐러드 스테이크 등이에요!!! 저 노란색의 소스가 웨지감자의 소스인데 ... 기가 막힘니다!! 샐러드도 많고 3개를 주문하기 때문에 양이 적지는 않아요!! 샴페인과 함께 즐기니까 너무 고급스런 코스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바르셀로나 메누델디아 맛집 토스카에서 사장님이 강추한 웨지감자 소스입니다!! 이게 너무 맛있어요!! 카레맛이 나면서 뭔가 달달한 것이 신기한 맛이에요!!! 샐러드도 굉장히 신선했어요!!

이렇게 4개를 다 시켜놓으니까 멋지더라고요!! 오징어 튀김, 리조또, 등등 많은 음식을 더 시켰어요!!! 이렇게 4명이서 12개를 먹고 음료를 먹었는데 인당 13유로 정도 나왔어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말이 안되는 가격에 이런 음식을 멋다니 너무 신기했어요!!

바르셀로나 메누델디아 맛집 토스카의 대박은 또 ..... 후식까지 준다는 것이에요!! 아이스크림을 시킬 수 있는데 저는 딸기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이게 스페인에 메누델디아라니.... 스페인 거의 마지막 날에 이 메누델디아라는 것을 알아서 조금 아쉽긴 하네요!! 돈이 별로 없는 대학생들에게 스페인 메누델디아는 꼭 추천드려요!! 평일 점심만 가능하기 때문에 잘 생각해보시고 가세요!! 정말~~~~강추... 스페인 투어를 다니면서도  모두가 강추한 스페인의 메누델디아.... 

이상으로 바르셀로나 메누델디아 맛집 토스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