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스크바 공항 내 호텔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한창인 2020년 5월말에 시베리아 - 모스크바(SVO) - 인천공항으로 러시아 전세기를 타고 한국으로 들어왔습니다!! 이때 러시아 항공이 많이 없기떄문에 공항에서 12시간 넘게 대기를 해야했는데요!! 그래서 이용한 모스크바 공항 내 호텔!! 한 번 오래 머무는 분이라면 이용하시길 추천드리면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원래 모스크바 캡슐호텔을 찾다가 발견한 곳인데 이곳은 공간은 작은데 합리적 가격에 캡슐호텔보다 혼자 잠시 묶는 것을 도와주는 정말 좋은 호텔이라고 생각해요!!

 

주소

goo.gl/maps/Kk1TNcT72BDGMM4i9

 

Vozdushnyy Ekspress

★★★★☆ · 호텔 · Шереметьево - аэропорт имени А.С. Пушкина

www.google.com

 

말로 설명을 드리자면 모스크바 SVO 공항에 있는 아에로 익스프레스 건물 5층에 있는 호텔입니다!! 3층에는 버커킹이있고요!!  아에로 익스프레스 건물은 SVO 공항 E 터미널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지도는 앞서말한 구글맵을 찍고 이용하면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마지막 시베리아 생활을 마치고 나가는 길입니다!! 1년 2개월동안 정든 집을 마지막으로 나가네요... 룸메형은 2달 후에 복귀를 한다고 하니 짐은 거의 다 두고 나갔습니다!!

짐을 이렇게 싸고.... 마지막 나가는 길이네요!!

오전 5시 비행기여서 새벽에 나가는데 하늘이 굉장히 이뻤어요 ㅎㅎ

도착한 러시아의 다른 공항!! 땅덩어리가 넓은 러시아라 그런지 땅이 휑합니다~~

러시아 국적기인아에로플로트 항공사를 이용했는데요!! 역시 좌석의 길이나 의자의 퀄리티를 보면 대한항공이 짱입니다!!

기내식은 이렇게 나오네요!! 3~4시간 비행인데도 기내식을 주는데  안먹고 잘까 했지만 그냥 비몽사몽인상태로 먹었습니다@@

한산한 모스크바 공항.... 코로나로 인해 모스크바 공항이 거의 마비가 되었습니다....  아침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거의 모든 음식점이나 카페가 문을 닫고 거의 유동인구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살던 시베리아지역은 마스크를 쓰는 인원이 별로 없었는데 여기도 마찬가지네요....

아에로플로트-대한항공으로 모스크바에서 환승하기 위해서는 짐을 찾아야해요.... 예전에는 연결이 되었는데 요즘은 안되더라고요..@@

거의 없는 유동인구... KFC도 안열고 저희가 갔을 때는 버거킹 하나만 열었어요!!

E터미널로 이동 중 스타벅스도 닫은것을 볼 수 있네요!! 코로나가 바꿔놓은 모스크바 공항의 모습이에요!!

아에로 익스프레스 5층 건물에 가면 이렇게 호텔이 있어요!!

지구가 그려진 호텔이고 예약은 부킹닷컴에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히 찍은 모스크바 셰레메티예보 공항의 호텔!! 

안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장면이 있어요!! 카운터?? 로비가 있고 긴 복도에 방들이 있어요!!

이렇게 보니 방이 68개 실이나 있는 것 같네요!!

이게 모스크바 셰레메티예보 공항 캡슐호텔의 요금표에요!! 이 호텔의 이름은 모스크바 공항 VEXPRRESS comfort hotel이에요!! 시간이 4-12시간  /// 13-24시간으로 나눠서  적혀있어요! 두개의 비용차이는 많이 나지는 않아요!! 저희는 3명여서 퍼스트클래스르르 4-12시간 이용하고 싶었는데 자리가 없다고해서 3명이서 Standard Twin without window 창문이 없는 방을 이용했어요!! 

그럼 방을 공개하겠습니다!!

이렇게 방에서 누워서 찍은 사진에요!!

한 더블이여서 한 방에 2개의 침대가 있어요!! 그리고 구석에 화장실 및 샤워실이 있어서요!!

거울도 있고!! 이렇게 방에 짐을 풀고 3층에 있는 햄버거 가게인 모스크바 공항 버거킹을 가서 하나를 먹고 올라왔어요!!

이건 버커깅의 메뉴!!

세트 3개에 맥주 3개를 먹었어요!!! 맥주를 먹고 자야지 12시간을 버틸수 있으니까요...ㅎㅎ

구석이 티비도 있는데 언어가 안 통하니 그냥 볼 생각을 안했어요!! 너무 쉬기에 적합한 모스크바 공항 호텔이네요!!

샤워실에는 샴푸와 바디워시도 있거요!!

화장실도 있어요!!@@

방이 좁지는 않지만 크지도 않아요!! 짐을 들고온다면 완전 2명이서 잠만자는 숙소?? 느낌이에요!!  3000루블에 2명이서 이용한다면 괜찮은 가격이죠!@

액자도 있고 호텔처럼 카드를 넣어야 불이 들어와요!@@  모스크바에서 많이 대기하는 분들은 꼭 한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시간이 길지 않은 분들은 공항내부에서 대기가 가능하지만 대기 시간이 긴 사람들은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모스크바 공항 내부에 있고 부킹닷컴에서 예약도 가능하기 때문에 !! 좋습니다!! ! 저는 허리디스크가 있어서 앉아서 12시간을 대기할 생각을 못해서 바로 찾아서 이용했어요!! 앉아서 비행기부터 이것까지 한다면 ..... 거의 허리가 박살나지 않았을까 싶네요... 비행기 탈때 너무 두려워서 진통제도 2알이나 먹었는데 12시간 대기를 피하게 해준 모스크바 내 캡슐호텔!! 꼭 추천드립니다!!

 

장점: 

1. 공항 내부에 있다.

2. 시간대가 나눠져 있다.

3. 다양한 방이 있다.

4. 장시간 환승에 최적화.

 

단점:

1. 러시아비자만 이용가능하다. (확실한건 아님)

2. 가격이 엄청 싸지는 않다.

3. 방이 크지는 않다.

4. 위치가 생각보다 찾기 힘들다.

 

이상으로 모스크바 세레메체보 공항 내 호텔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