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해외유입자 자가격리 장소 가는 방법에 이어서 자택에 도착 후 어떠한 사항을 해야하는지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어플보고 및 공무원 배정 // 온도계 수령 // 구호물품을 받는 것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https://hofu.tistory.com/302

 

인천공항에서 자가격리장소 가는 법!! 인천공항에서 자택 가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포스팅 해외입국자 인천공항 들어가기!! 인천공항 들어갈 때 준비물 에 이어서 인천공항에서 자가격리 장소 가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1편은 아래의 포스팅��

hofu.tistory.com

지난 방법은 위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제가 5/31일에 입국해서 자가격리를 시작하는데 6/1일 저녁에 전화가와서 내일 오전에 방문해서 물품을 드리겠다고 담당공무원 분이 전화가 왔어요!! 그래서 시간은 대략 9시정도에 오신다고 해서 일어나서 준비를 하고 있었죠!!

6/2일 오전 9시쯤에 담당 공무원분께서 전화를 하셔서 곧 도착하니 문앞에 놓고 벨을 눌러줄테니 가져가라 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격리통지서 수령증을 작성해서 사진을 찍어서 공무원님 핸드폰으로 사진을 보내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격리통지서 수령증을 작성하고 사진을 보냈어요!!

 

무시무시한 조항이 있고 많은 인적사항을 작성해서 바로 담당공무원께 보냈어요!!@@ 그리고 다른 들어있는 물품을 보니가 아래와 같아요!! 

마스크 3개 // 온도계 // 자가격라자 APP 매뉴얼 // 쓰레기봉투 2개 // 손 소독제 // 소독제!! 등이 들어있었어요!!

두꺼운 봉투에요!! 이 봉투에 음식물 쓰레기 및 분리수거 없이 다 때려박으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소독제로 1일 1회씩 뿌려서 소독을 하라고 합니;다... 과연 이걸 2주동안 가지고 있어도 괘찮을지 ... 걱정이 됩니다!! 분리수거도 안하고/////

자가격리 어플완벽하게 숙지했는데 너무 늦게 주시는 느낌도 있었어요!! 제가 주말에 입국을해서 정보가 늦게 넘어갔나봐요!!@@

온도계도 비 접촉식으로 하나 받았어요!! 여러분 절대 온도계 사지마세요!! 꽁짜로 국가에서 줍니다!!@@

러시아에서 볼수 없던 KF 94 마스크.... 세이프 크린 마스크입니다!! 한국산 마스크라니.. 행복하네요!!

손소독제와  쓰레기 봉투를 소독하는 매딕솔루션액입니다!! 이걸 일 1회 쓰레기 봉투 상단과 손잡이에 뿌리라고 하네요!!

그리고 한 오후 4시경 다른 공무원분께 전화가와서 자가격리자 구호물품을 수령하라고 하시길래 나갔더니 이렇게 3개가왔네요!! 돈  .// 물품 선택이 가능하다고 다른곳에서 들었는데 저는 선택권이 없더라고요!! 이게 지역마다 다르다고하니 참고하세요!! 이건 구리 남양주 입니다!!

대한 적십자시에서 제공하는  해외유입자 비상구호물품!! 코로나 19 비상 식량세트입니다!!

햇반도 24개나 주고... 밥하고 설거지가 제일 귀찮았는데 다행이도 햇반을 받았네요!! 이제 밥을 거의 안해먹으려고요 ㅎㅎ

진라면 5개 // 김 // 사골 곰탕 2개 // 로스팜 3개 // 동원참치 3개 // 3분카레 2개 // 3분 짜장 2개 가 들어있어요!!

CJ에서 나온 홍삼대보? 라는 것인데 저는 홍삼이 괜찮아서 정관장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주시니 이걸 먹어보려고요!! 다른 지역과 다르게 음식이 줄고 홍삼이 들어간 것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요즘 음식은 배달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이게 받은 것을 한번에 찍은 것이에요!! CJ 홍삼대보가 너무 맘에 드네요!! 이상으로 해외입국자 구호물품 // 해외입국자 비상식량 등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조심히 입국하기고 격리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