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포스팅 해외입국자 인천공항 들어가기!! 인천공항 들어갈 때 준비물 에 이어서 인천공항에서 자가격리 장소 가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1편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https://hofu.tistory.com/301

 

해외입국자 인천공항 입국기!!!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에서 5월 31일 인천공항으로 입국한 20대 후반의 인천공항 입국기를 설명드리려고합니다!! 해외에서 유입하는 인원들은 이 후기를 참고하고 무엇을 준비해야할지 알아��

hofu.tistory.com

일단 내려서 모든 관문을 통과하고 짐을 가지고 나오면 서울 // 수도권 // 지방으로 분류를 해줘요!! 저는 경기도를 가기 때문에 경기도 수도권으로 분류가 되었고 자신의 주소지에 따라 해외입국자 특별 공항버스가 있어요!! 자가용으로 이용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지만 어쩔 수 없을 때 이러한 해외입국자 공항버스를 이용가능하도록 했어요!!! 배차시간은 길어요!! 

저는 구리 남양주, 하남, 가평, 양평이여서 8843의 시간표를 기다리면서 남양주 체육문화센터로 갔어요!!!@@

이제 5월 31일 자의 시간표인데요!!  저는 거의 2시간정도 기다렸네요!! 버스에서는 저 혼자 탔어요.... 해외입국자가 거의 없다보니 이러한 차량에 사람이 거의 없고 기사님도 완벽 방호...를 하고 있네요!! 어쨋든 버스를 타고 남양주 체육문화센터로 이동을 했어요!! 그랬더니 담당자와 기사분이 나오셔서 

도착하기 기사선생님과 담당자분이 기다리고 계셨어요!! 다 마스크와 장갑을 끼고 저의 캐리어도 만지기 싫어하는 모습이 보여서... 조금 그랬지만..ㅎㅎ ... 차는 스타렉스이고 이렇게 베리어가 쳐져있어요!! 막이 쳐져있었죠!!

이렇게 준비된 차량을 타고 근처 보건소로 이동했어요!! 보건소로 이동해서 20분 대기 후 코로나 19 검사를 받았어요!! 코와 입에 한개씩 면봉같은 것을 넣고,,,, 조금 아프긴 합니다!!

이렇게 격리된 장소에 있는데 꽤 많은 사람들 5~6 명정도가 검사를 받더라고요!! 

구리시 보건소의 모습이에요!!@

장갑을 끼라고 장갑도 주시고!!!

주신 물품에는 이렇게 손 소독제도 있네요!!! 이렇게 국가가 철저하게 만들어놓은 동선으로 인해 접촉자도 거의 없이 안전하게 인천공항에서 집에 도착이 가능했어요!!  역시 한국이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이상으로 해외입국자 인천공항에서 집가는 방법  /// 해외유입자 인천공항에서 집가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곘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자택 도착 후 해야하는 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