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Iab Studio 후드 카멜 옐로우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저는 iab studio의 광팬이고!! 많은 제품을 가지고 있어요!! 근데 요즘 사이즈가 맞지 않는 제품은 판매중이고... 그리고 저번에 당첨이 되지 않은 Iab Studio 후드 카멜 옐로우를 리셀가격 ㅜㅠㅠ 굉장히 비싸게 주고 구매를 했어요!! 입어보고 싶었거든요!! 

그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Iab Studio 후드를 입는 사람을 많이 보는데 진짜 빈지노 님의 인기가 많기는 한 것 같아요!!

 

 

이게 홈페이지에 나온 사진이에요!! 색감이 너무 이뻐서 저는 구매를 했고 민트색으로 들어간 iab 로고도 맘에 들었어요!!

 

tv프로그램에서도 김숙과 송은이가 입은 후드티라고 많이 나오기도 하더라고요!! 정확하게 어느 프로그램인지는 모르겠는데!! 이제 iab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네요!! 아이앱 후드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저의 제품이에요!! 저의 사이즈는 L 사이즈이고 Iab Studio 후드 카멜 옐로우 새 제품을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가을만 오기를 기다렸습니다~~

 

 

하... L사이즈가 예전에는 조금 작다고 느꼈는데 조금 더 크게 나온 제품이 이 Iab Studio 후드 카멜 옐로우라고 생각해요!! 예전에 분홍색을 구매했었는데 너무 기장이 짧아서 판매를 했거든요 ㅠㅠ 하지만 이 옷은 딱 사이즈가 맞습니다!! 제 스펙이 177CM 에 63KG정도인데!! 딱 사이즈가 괜찮아요!!@

 

 

영롱한 Iab Studio 후드 카멜 옐로우의 뒷로고,,, IAB 후드는 진리입니다!! 색이 무엇보다도 이쁜 느낌이 많이 나옵니다!! 노란색이 아닌 탁한 노랜색인데.. 민트로 포인트!!

 

 

대충 집에서 하얀색 반팔을 레이어드 해서 입은 사진입니다~~!!

 

 

이게 제가 남산에서 찍은 사진인데 !! 너무 이쁘지 않습니다..... 하.... 역시.. IAB 후드색을 잘뽑긴 합니다!! 비록 어두워서 로고는 안보이지만.... ㅠㅠㅠ 정말 만족하는 후드티 중 하나에요!!

 

 

이건 명동 루프탑 카페 Cup of tea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가볍게 대학생 분위기가 나는 것 같아요~~ ㅎㅎ 색감도 이쁘고...~~

 

 

남산에서 야경을 바라보며 찍은 Iab Studio 후드 카멜 옐로우입니다!! 분위기 이쁘죠~~ 역시 ... iab 후드 팬으로서 계속 이러한 제품을 모으고 싶은데.. 점점 인기는 많아지고... 제품은 덜나와서... 나중에 리셀로 사는 시대가 올 지도 모르겠네요.. ㅠㅠㅠ

이상으로 Iab Studio 후드 카멜 옐로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