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Mmlg 1987후드!! 남자 회색 후드 코디 추천!! 입니다!! 남자 옷을 코디할 때 남친룩등 남자 코디에 빠지지 않는 것이 회색 후드이죠!! 제가 제일 꽤나 자주 입는 브랜드이자 좋아하는 브랜드 87mm // mmlg에서 회색 후드를 구매했어요!! 가격은 조금 있지만 그래도 정말 가성비 있고 좋은 제품이라 이렇게 포스팅을 남깁니다!!  Mmlg 1987후드남자 회색 후드 코디 추천하는 이유는 기본적인 코디이고 누구나 잘 어울린다고 저는 생각하기에 이런 코디를 남겨요!! 직장인이든 학생이든 대학생이든 모두가 즐기는 회색 후드 코디 !!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Mmlg 1987후드남자 회색 후드는 위와같이 생겼습니다!! 그냥 기본적인 후드인데 제 개인적인 특징을 보자면

1) 기장이 길다.

2) 안이 기모이다

3) 색이 조금 탁한?? 어두운 ?? 느낌

4) 핏과 디자인이 이쁘다

등으로 뽑을 수 있습니다!!

 

 

MMLG-19FW-T002 후드의 색상은 그레이입니다!! 사이즈느 라지요!! 저의 스펙은 대략 177CM에 62KG정도이고 키가 크지만 마른 체형이에요!! 그래서 87MM을 좋아하는 것도 있어요!! 핏이 이쁘게 나오거든요!! 

 

 

앞에 1987 후드!! 딱 1987이 써있는게 1987년생인 모델이 만든 브랜드여서 그렇습니다!! 그리고 MMLG마크가 있는 태그가 있네요!!  Mmlg 1987후드를 계속적으로 추천드리는게 브랜드 값도 있고.. 느낌도 좋아요!! 모델이 창업한 것이라 이쁜 디자인을 가지고 있거요!! 

 

 Mmlg 1987후드의 끈은 이렇게 귀엽게 묶여있습니다!! ㅎㅎㅎ.. 1987과 MMLG로고가 같이 있습니다!! 후드티를 입을 때 끈을 이쁘게 묶는 방법도 코디의 일종인데 한번 찾아보세요!! 끈을 이쁘게 묶는 방법들이 꽤나 있더라고요!!

 

저는  Mmlg 1987후드를 정말 초 와이드한 바지에다가 코디를 했어요!! 색은 음... 남색과 다른색의 중간쯤?? 꽤나 이쁘고 멋스럽더라고요!! 같이 만ㄴ난 친구가 오늘 바지 넘 힙한거 아니야?? 라고 했는데 사실 메인이 후드였는데.. 회색후드 남자 회색후드 코디!! 검은 바지와 매칭해 보아요!!

이상으로  Mmlg 1987후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