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금융 아트홀 올림픽 공원의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뮤지컬을 관람했고 최근에 개봉한 드라클라라는 뮤지컬을 관람했습니다.
처음. 뮤지컬을 보는 거기도 하고 뮤지컬 좌석의 관객석의 구조가 어떻게 되는지 잘 몰라서 이것을 많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이 후기를 남겨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앉은 자리는 R석 1층 c구역에 대한 후기를 남겨드리려고 해요.

정확하게는 c구역 8열에 앉았는데 이 좌석에서 뮤지컬을 2시간 반 동안 관람한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우리금융아트홀 올림픽 공원에 대한 시설을 말씀드리면 객석은 1층에 832석이 있고 2층에는 352석이 있어서 총 1184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휠체어석이 12석도 있는 것도 이 장점 중에 하나라고 생각이 됩니다.
무대는 폭 15.8m의 깊이는 13.3 높이는 8.7m고 무대 전체 폭은 47m라고 하네요.

그리고 음향과 조명은 서라운드 시스템이랑 영상 자막기를 보유하고 있고 네트워크 조명 제어 시스템도 있어서 좀 나쁜 편은 아니라고 생각이 됩니다.

가시는 교통편은 대중교통으로는 지하철 5호선이나 9호선을 타고 올림픽 공원역에서 내려서 3번 출구를 이용하면 도보 한 5분 정도로 도착이 가능하고요!!

자동차를 이용할 경우에는 올림픽공원 우리금융 아트호를 검색한 후 이문으로 입장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주차 요금은 10분당 600원이며 대형은 1만2천 원입니다.

제가 이 뮤지컬 드라큘라를 올림픽 공원 우리 금융 아트홀에서 본 후기를 이제 말씀드리겠습니다.

제가 앉은 자리는 말씀드렸다시피 r석 1층 c구역인데요.
처음에 이것을 예매할 때 vip로 예매하려고 하다가 vip랑 시 구역이랑 크게 거리 차이가 없는 것 같아서 저희는 조금 더 싼 R석으로 예매를 했고요

C구역인데도 생각보다 앞에서 너무 가까워서 저는 사람들의 표정까지 보일 정도로 만족을 했습니다.
뮤지컬의 특성상 음악이 많이 나오는 것도 있고 사람들의 표정 변화를 많이 봐야 되는 것도 있는데 확실하게 앞에서 보았다는 느낌을 받았고 다음에도 이 자리가 있으면 똑같이 이 자리를 예약해서 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제가 c구역에서 바라봤을 때 장면은 이런데 이 카메라로 담기에는 정확한 가시감이나 거리감이 보이지 않아서 대충 설명드리면 제가 눈이 1.0 1.0인데 아무것도 장착하지 않고 아무것도 끼지 않고 사람들의 표정이 전반적으로 다 보였습니다.

상세한 주연뿐만 아니라 조연들의 표정도 보였고그 사람들이 무대에서 노래를 할 때 생동감이 전달되어서 이런 게 뮤 뮤지컬이구나 하는 것을 조금 많이 느꼈던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자세하고 상세한 올림픽공원 우리금융 아트홀 알석 1층 c 구역에 대한 c열에 대한 것을 전달드리고 싶은데 이게 말로 전달하는 거와사진으로만 전달을 하다 보니까 조금 한계가 있네요.

그래도 이 사진처럼 전반적으로 무대와는 어느 정도 가깝고 크게 떨어진 구역도 많이 없어서 vip 맨 앞자리나 맨앞에서 두 번째 정도가 아니면 저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알석을 예매하는 게 더 효과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우리금융 아트홀 올림픽 공원으로 오려고 했을 때 뮤지컬을 좋아하시는 분들의 후기가 별로 안 좋았던 블로그 포스팅을 몇 개 봤었어요.

그런데 제가 경험한 바로써는  어느 정도 앞쪽 좌석에 앉으면 적절한 재미와 즐길거리도 있다고 생각이 되고 또 서울 올림픽공원 5호선 9호선과 같이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굉장히 좋아서 언제든지 뮤지컬을 보고 싶을 때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최근에 잭더 리퍼라는 뮤지컬도 여기서 상영을 한 것 같고드라큘라 체코 버전도 지속적으로 사용을 하고 있으니 이 우리금융아트홀 올림픽 공원에서 뮤지컬을 보는 것을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물론 2층 좌석은 안 가봐서 정확하게 2층에 대한 후기는 남기지 못하지만 1층 c열에 대한 명확한 휴기는 남길 수 있어서 이 포스팅을 쓰고 싶었습니다.

이상으로 올림픽 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고 추가로 궁금하시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