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타임스퀘어에 대한 포스팅을 남기려고 합니다!! 거의 처음으로 비싼 호텔을 가보자.. 해서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타임스퀘어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나와서 저렴한 가격이 이용할 수 있어서 예약을 했어요 ㅎㅎ

장소는 영등포역 타임스퀘어인데 찾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ㅎㅎ 왜나면 저희가 길치었거든요 ㅎㅎ

 

주소

1) 카카오맵

place.map.kakao.com/21741740

 

코트야드 바이메리어트호텔 서울타임스퀘어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영등포동4가 442)

place.map.kakao.com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타임스퀘어는 타임스퀘어 쇼핑몰과 연결되어있습니다 !! 서울 중심부에 있어서 고급 느낌이 났습니다 ㅎㅎ

이게 5층에 입구에서 체크인 하는 공간입니다 ㅎㅎ

방을 배정받고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타임스퀘어에 입실하는 길입니다 ㅎㅎㅎ

짜잔~~ 호텔 내부는 거의 비슷합니다 ㅎㅎ 하지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등이 조금 상이하기에 다들 좋은 호텔을 선택하는 것이겠죠??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타임스퀘어의 화장실도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ㅎㅎ

샤워실도 이렇게 분리되어있습니다 ㅎㅎ

사실 고급호텔이 조금 안좋은 점은 넷플릭스 및 케이블 채녈이 안나오는 경우가 많아요 ..ㅠㅠ...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타임스퀘어의 기본적인 어메니티입니다 ㅎㅎ

당연히 있는 드라이기!!@@!! 

이게 저희가 받은 방의 VIEW입니다 ㅎㅎ 지하철과 큰 건물뷰.. ㅎㅎ 뻥 뚤려있는 기분이니 좋더라고요 ㅎㅎㅎ

그냥 이렇게 보기만해도 좋네요 ㅎㅎ.. ㅎㅎ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타임스퀘어의 뷰

이건 15층 뷰에요!! 해피아워시간에 이용가능한 곳인데 지금은 코로나로 많이 활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요 ㅎㅎ

탄산수, 콜라, 사이다 등 마실수 있는 음료가 준비되어 있고요 ㅎㅎ

이건 5층 해피아워시간에 이용가능한 이그제큐티브입니다!! 각종보드카 및 간단한 안주 및 음식을즐길수 있습니다 ㅎㅎ

와인, 샴페인, 맥주, 보드카 등이 있고 외국분들도 꽤 많이있었어요 ㅎㅎ!! 

BEEFEATER, JAMESON, 앱솔루트, 말리부 등이 준비되어있고 샴폐인과 레드와인 등도 있습니다 ㅎㅎ

파스타, 치즈, 샐러드, 과일 등이 있습니다 ㅎㅎ 꽤나 맛있더라고요 ㅎㅎ

술도 여기서 3잔이나 먹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ㅎㅎ

저녁에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타임스퀘어 근처에서 사온 회로 마지막 저녁을 먹었어요 ㅎㅎㅎ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타임스퀘어의 조식입니다. 조식 시간은 6:30~10:00입니닿ㅎ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타임스퀘어의 각종빵과 토스트 등이 있습니다

시리얼도 있고... 한식도 있는데 한식은 제가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ㅎ

쌀국수도 만들어주시고 계란도 오믈렛 등 바로 만들어 주시니 넘 좋았습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타임스퀘어의 후기인데 이렇게 좋은 호텔을 갈 가치가 있다는 생각이 든 하루었습니다.

이상으로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타임스퀘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