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뉴발란스스틸그레이는최근에 나온 것으로 보자마자 색이 너무 영롱해서 사게되었어요!! 

530라인은 그전에 화이트/옐로우 등으로 나와서 인기를 끌다가 이번에 새로운 색이 추가로 나왔습니다!!

2000년대 레트로 감성의 어글리슈즈이고 그리거 런닝화이기도 합니다!! 그럼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현재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는 국내 뉴발공홈에서는 품절이에요!! 이름은 MR530KA!! 디자인이 이쁘고 색이 일단 실버색감이 들어가서 이쁘죠!!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는 깔창은 네이비이고 색은 화이트+실버입니다!! 

이렇게 옆을 봐도 솔색이 베이지이고 로고도 확실하게 들어가서 이쁩니다!! 처음보자마자 만족도가 너무 높았습니다!!디자인도 이쁠뿐더러 런닝화로 나왔기 때문에 정말 편해요!!  그리고너무 편하고 코디가 어려운 색도 아니에요!!

옆태도 이쁘죠 ㅎㅎ 일단 그럼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 코디 어떻게해야할지 감이오시나요??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는 패션 러닝 트렌드에 맞춰 복각 출시된 클래식 런닝화라고 하네요!! 더스티 크롬이라는 미래지향적인 빈티지 무드를 디자인에 적용하여 ㅅ로운 클래식함을 제안하고!! 이번에 스틸불루와 스틸그레이가 나왔는데 저ㅓ는 스틸그레이를 구매했죠 

이 애브조브라고 불리는 것이 ABZORB는 편안한 착화감을주는데요!! 일반적으로 신발의 중창으로 EVA스폰지를 압축과 열을 통해 가공한 충격흡수 소재입니다!! 지면으로부터오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압박에 대한 저항력 또한 뛰어나 중력과 싸워 바닥을 차고 오르는 힘인 쿠셔닝이 뛰어난 것이 애브조브라고 하네요!!

아쉽게도 지금 모든 홈페이지에서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는 품절입니다!! 다만 곧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가 리스탁될 것같은 느낌이 드는데 너무 많은 사람들이 원하고 있어서 곧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그냥 뉴트로 이고 편하고 이쁩니다... 다만 겨울에 신기에는 구멍이 뚫려잇어서 조금 춥긴하네요 ㅎㅎ

꼭 한번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 를 구매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저도 매물로 리셀한 !!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입니다!! 영롱한 뉴발 검은 박스!!

모든 운동화 270으로 가는데 꽉끈을 위해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는 280고민하다가 조금 크게 나왔다는 후기가 있어서 그냥 정사이즈로 갔습니다!!>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 사이즈 추천은 정사이즈이고 꽉끈하시는 분들은 반업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SO 영롱한 모습... 깔창에도 ABZORB라고 쓰여져있고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가 굽도 낮지가 않습니다!!

무엇보다도 색이 너무 이뻐요... 받고 바로 다음날 신고갔는데 많은 친구들이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더라고요 ㅎㅎ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의 뉴코탭... 끈도 하나더 들어있습니다~~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의 가격은 99,000원!! 

끈이 이렇게 하얗게 생겼는데 꽉끈을 위해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에 어울리는 고무끈을 고민중이에요!!

이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 코디는 그레이셋업이나 제로조거팬츠 등에 많이 코디하는데 저는회사를 가기에.... 와이드 슬랙스와 흑청자켓으로 코디를 해봤습니다.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 코디입니다!! 어떠신가요 이쁘지 않나요.... 신발을덮고... 너무 만족스럽네욯....ㅎㅎㅎ

신발만 줌한 코디인ㄴ데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 무조건 사세요~~ 제돈 내고 제가 산 진짜 초리얼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 후기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 포스팅을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