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종키츠네 에코백 추천 포스팅입니다!! 요즘 에코백을 많이 들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죠??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메종키츠네 에코백 추천입니다!! 

한번 시작해보겠습니다. 

 

메종키츠네 에코백은 종류가 다양한데 적당한 사이즈를 찾다보니 이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해외직구로 구매하면 조금 저렴하지만 구매하는 방법이 쉽지 않고 귀찮아서 저는 인터넷에서 조금 더 비싼 돈을 주고 구매했어요!! 대략 10만원 안쪽으로 구매가 가능하니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디자인은 기본적인 cotton 재질에다가 메종키츠네의 심블인 폭스헤드가 들어가있어요1! 베이지색이어서 코디도 쉽고 간단합니다!@@

메종키츠네 에코백 폭스헤드는 요즘 많은 젊은 여성들이 들고 다니더라고요 !! 근데 남녀노소 들고다니기에 문제가 없고 기본적은 패션으로 코디를 해도 이 폭스헤드 에코백을 든다면 코디가 조금 달라지죠!! 그래서 이런 준 명품??? 을 들고다니는게 아닐까 싶네요!! 에코백으로 8만원 정도는 저렴한 가격이 아니지만 원래 이런 에코백

메종키츠네 폭스헤드 에코백은 사이즈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무난무난해서 어디든 코디하기 좋습니다! 또한 색감도 이뻐서 포인트로 코디를 하기 좋아요!! 사실 니트와 맨투맨 및 가디건이 40만원 정도 하는 가격이어서 조금 부담스러워서 저는 먼저 애코백인 메종키츠네 폭스헤드 에코백부터 시작했습니다!

메종키츠네 폭스헤드 에코백는 귀여운 폭스헤드가 그려져있고 진짜 20대부터 30대 까지 걸쳐 코디가 가능합니다!! 사회 초년생 또는 대학생들이 들고다니기 좋은 가방인 것 같아요!

메종키츠네 폭스헤드 에코백 착샷도 나음에 한번 올려드리겠습니다!! maison KITSUNE는 우명한 브랜드니 다들 에코백 부터 구매해보기실 추천드립니다!!

메종키츠네 폭스헤드 에코백말고도 다른 종류의 에코백도 있어요!! 똑같은 폭스헤드가 레인보우로 들어간 디자인도 있고, 3마리의 여우가 들어간 에코백 디자인도 있어요!!

이상으로 메종키츠네 폭스헤드 에코백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찻샷이 안들어가니까 포스팅할 내용이 많이 없네요! 그래도 이쁘니까 올리는 겁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