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식스 젤 소노마 15-50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최근 유튜브를 봤을 때 주우재 님이 유튜브에서 신고 나오고 추천해 준 신발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저도 한번 확인하고 구매를 진행해봤는데요.
제 아식스 시리즈는 제가 평소에도 많이 선호하는 신발 중에 하나예요.
아식스는 실제로 실으면 발이 정말 편하고 제가 가장 만족하는 신발 중에 하나입니다!!

이건 도착해서 받은 박스 인증입니다!

저는 원래 270을 신는데 1업해서 꽉끈을 하려고 280을 주문했어요!

뉴발란스와 함께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편한 신발 top2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지금 아스 신발 제일 1090 엔더슨 벨 신발을 가지고 있는데 이 신발에 이어서 이번에 아식스 소노마 15-50도 구매를 했습니다.

처음. 봤을 때 느낀 점은 생각보다 난잡하고 어지러워 보일 것 같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구매하고 실제로 보면 하나도 어지럽지 않고 조금 깔끔한 느낌이 많이 들더라고요 신발도 생각보다 예쁘고 게일리로 추천드리는 신발 중에 하나입니다.

이 신발을 왜 추천드리냐면 끈을 했을 때 신기에 불편했던 신발들이 있는데 이 신발은 끈을 하고 사이즈 업을 하고 꽉 끈을 하면 전혀 불편함이 없더라고요

태그를 제거하고

109,000에 싸게 구매가 가능하고 지금 보니 크림에서는 좀더 비싸게 판매를 하고ㅠ있네요!!

소가죽 메쉬소재로 되어있고오’ㅜ

색도 별로 안진한 주우재님이 추천한 신발 아식스 젤 소노마15-50

신자마자 젤 1090과 비슷한 느낌의 편안함이 느껴졌어요 ㅎㅎ

옆 라인도 아식스 마크를 따면서 이쁘게 나왔고 ㅎㅎ

뒤와 혀에도 아식스의 로고가 들어가있어요 ㅎㅎ

최근 일주일동안 가장 많이 신은 신발을 고르라고 하면 당연히1위인 아식스 젤 소노마 15-50!!

실제로 나일론 느낌의 바지에 착용했을때 모습이에요 ㅎㅎㅎ 검은색 아식스 젤 소노마 15-50도 이쁜거 같아요!!

옆에 봐도 나쁘지 않고 ㅎㅎㅎ

이렇게 스트링에 입어도 좋은 주우재 신발 아식스 젤 소노마 15-50!!

이건 회사가는 길에 신은 ㅎㅎ 모습입니다!!
이상으로 주우재 신발 아식스 젤 소노마 15-50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https://youtu.be/To1UX7fXdBg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