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장동에서 투플러스 한우먹기!! 1++한우를 먹기 쉽지 않은데 마장동 축산물 시장에서 체험겸 싸게 먹기 위해서 방문해봤어요 ㅎㅎㅋ

너무너무 기대하고 가기 1주일 전부터 엄청난 기대가 있었어요 ㅎㅎ

마장역에 내려서 마장동 축산시장으로 걸어갔습니다!! 여기거 무슨문인지 모르겠지만 마장동 축산시장은 대표적으로 서문, 북문으로 나뉩니다 ㅎㅎ

엄청 많은 마장동 축산시장의 정육점을 돌아다녀본 결과 입구쪽보다는 안쪽이 더 저렴하고 서비스가 좋았어요!! 그리고 사람이 엄청 많이 있는 곳들이있긴했는데 그곳들은 유튜브나 인스타에서 많이 보던곳이어서 다른 곳을 방문하고 싶었어요 ㅎㅎ 그래서 거의 중앙쪽에 있는 곳을 가서 먹고싶은 부위를 먹고자 했습니다 ㅎㅎ

대부분의 식당은 이렇게 고기가 보이게 있습니다 ㅎㅎ 마블링만 봐도.. 정말 좋은음식이구나ㅣ.. 정말 좋은 고기구나가 느껴지는 고기의 퀄리티었습니다. 마장동 축산시장에서 소고기를 먹어야 좋은 것을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수 있겠구나... 이렇게 먹어야 싸구나... 를 느꼈어요 ㅎㅎ

대부분의 부위가 정찰제로 되어있는데 육회나 차돌박이는 서비스로 많이주셔요 ㅎㅎ 저는꽃등심, 갈비살, 치마살을 너무 좋아해요!! 채끝도 좋아해서... 기름이 있는 부분을 좋아하는데 같이간 친구는 제비추리 등 기름이 덜한 부위를 선호해요 ㅎㅎ

마장동 축산시장에는 이렇게 한우 최고급육(1++) 구매점이라는 것을 인증된 패가 있어서 더욱 더 믿고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최고 육질의 한우고기라니 ㅎㅎ

이게 제가 간 매장에서 준 서비스에요 ㅎㅎ 육회와 차돌인데 육회를 너무 많이 주셨다면서 말하셨어요 ㅎㅎ....ㅎㅎ 기분이 좋더라고요 ㅎㅎㅎ

구매를 하고 바로 옆에있는 정육식당에 방문했어요 ㅎㅎ 대부분 고기구매와 식당이 연게되어있다고 있으니까 걱정말고가시면 됩니다 ㅎㅎ저희가 방문한 곳은 우여사 정육식당이네요 ㅎㅎ

많은 연예인분들이 방문해서 싸인을하고 가셨네요 ㅎㅎ...ㅎㅎㅎ마장동 축산시장도 많이 방문하네요 ㅎㅎ

여기서도 고기를 사먹을 수 있는데 마장동 축산시장에서 밑에서 구매하고 올라오는 경우가 많죠 ㅎㅎ

이게 바로  저희가 구매한 고기에요!! 한 1.2KG를 16만원에 구매했어요 ㅎㅎ 꽃등심, 꽃살, 살치, 제비추리 등이 들어있었고 2명에서 500G정도 먹고 나머지는 집에 가져갔어요 ㅎㅎㅎ 두분이서 먹을 것이면 6만원?? 이면 가맛있게먹을 것같아요 ㅎㅎ 하지만 여기에 상차림비 +6000원 씩은 추가해야합니다 ㅎㅎ

이게 전체적인 음식과 서비스... 너무 맛있었어요... 21년 최고의 음식정도?? 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굽기전부터 영롱한 1++ 한우... ㅎㅎ...마장동 축산시장 다음에도 무조건 갑니다.. ㅎㅎ

판에서 구울지 숯불에서 구울지 선택하라고 했는데 저희는 숯불구이를 선택해서 마장동 축산시장에서 한우를 구웠습니다 ㅎㅎ

기름기 싹올라오고... 미친듯한 기름이 고여있으니 이걸 참을 수 없죠??ㅎㅎ

부위를 다 알고 먹으면 더 좋았을 텐데 ... 진짜 너무 영롱하지 않나요?? 무조건 마장동 축산시장에서 고기를 사먹으세요 ㅎㅎ... 꼭.....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소고기.. 여기에 맥주와 냉면을 같이 먹었어요 ㅎㅎ... 진짜 또먹고싶네요 마장동 축산시장에서 친구들을 만나는 것이 기대되는 오늘이네요 ㅎㅎ...

마장동 축산시장 리얼 후기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