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녕하세요!! 🥳🥳 Dizi입니다 ㅎㅎㅎ 오늘은 러시아 근무 중 먹은 까르보불닭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해요!!  러시아에는 삼양의 식품들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와 있어요!! 물론 모스크바에는 거의 모든 한국 식품이 들어와 있지만 여기 옴스크라는 지역은 한국음식을 찾기가 정말 어려워요 😂😂 그래서 큰 마트에 아시아마트 코너에서 간혹 하나하나 볼 수 있는데 어느날 까르보 불닭볶음면이 왔다고 해서 10개을 사재기 했어요!! 그리고 퇴근 후 배고플때 마다 하나 씩 끓여먹고 있죠!!

까르보불닭



제가 취업준비할 때 도서관에서 간식으로 자주먹은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을 러시아에서 다시 먹으니 감회가 새로웠어요 😀😀 

수출용 불닭은 이렇게 생겼네요 !! 영어가 대부분이고 간혹 한글이 보이는 정도에요!!


안에는 까르보나라 스프와 불닭소스가 들어있는데 불닭소스는 기존의 양보다 조금 작다고 느껴져요!!! 이 까르보나라 스프가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이제 이렇게 뜨거운 물을 넣고!!!! 4분정도 기다리다가 꼭꼭꼭 찍어서 물을 버려줘요!! 

물버리는 곳


그리고 불닭소스와 까르보나라 소스를 넣고 비비는데  불닭소스 양이 적어보여서 쭉쭉 짜서 다 넣었는데... 비비고 한입을 먹어보니까 😂😂😂😂후회가 시작됐죠.... 개맵다...라는 생각이 ㅎㅎㅎㅎ

까르보 소스
불닭소스


그래도 일단 불닭보다는 저는 이게 훨씬 맛있어요!!! 끓이기 전에 삶은 계란이랑 먹어야지..!!! 했는데 까먹고 ㅋㅋㅋㅋㅋ 그냥 매운 상태로 이것만 먹었네요!! 이거 먹느라 알로에 한 캔을 원삿하고 바로 아이스크림도 동원해 진화작업을 했어요 ㅎㅎㅎ 

맛은 존맛


후기: 그래도 불닭이다 소스는 적당히..

러시아에서 먹은 까르보 불닭 ㅎㅎ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