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러시아 외노자 Dizi입니다 !! 오늘은 놀면 뭐하니에서  나온 이연복 짜장라면에 대한 요리를 한 번해봤어요!!  레시피와 재료를 한 번 볼까요??

 

출처: 놀면뭐하니

 

재료:

양파 2개, 삼겹살 3줄, 짜파게티 면은 2개, 스프는 3개  (2인분 기준)

재료
양파

양파를 깍뚝썰기로 썰어주세요!! 간짜장 양파처럼 깍뚝썰기를 해서 썰어요!! 

삼겹살도 이렇게 깍뚝썰기로 썰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저는 허브솔트를 조금 뿌렸어요!!! 고기의 간이 중요하다고 해서요!!

짜파게티 스프도 그때그때 넣으면 당황해서 천천히 넣을까바 이렇게 모아서 넣었어요!! 

요리 준비

하나는 간짜장 소스요! 하나는 계란후라이용, 하나는 면 삶을 물이에요!!

최종 세팅은 위와 같아요!!!  스프, 고기, 양파 ㅎㅎ

참 간단하죠!!

우선 양파의 1/3과 고기를 넣고 볶아요!! 아 참 식용유도 둘러주세요!!

놀면 뭐하니에서 나온 이연복 짜장라면 레시피!!! 어느정도 고기가 색이 나오면 양파는 모두 투하!!

요리

동시에 면을 삶고 계란 후라이도 준비해요!! 저는 반숙으로 준비하려고요@@@!~

이연복 짜장라면 레시피는 면이 어느정도 끓었을 때 면수를 넣어줘요 ㅎㅎ 왜나면 스프가 분말이여서 물이 있어야 잘 풀리거든요!!

 

놀면 뭐하니에서 나온 이연복 짜장라면 레시피처럼 면수를 넣고 분말 스프를 투하!!!!!

그럼 이렇게 간짜장 빛깔이 나와요 ㅎㅎㅎㅎ

 

놀면 뭐하니에서 나온 이연복 짜장라면 레시피의 원래는 면을 넣고 같이 조금 볶지만.... 저희는 후라이팬이 너무 작아서... 그냥 접시에 담고 옮겼어요!!! 중국집 간 짜자처럼요!!

김치와 콜라와 함께!! 계란을반숙으로 해서 올렸어요!!

짜잔!!! 놀면 뭐하니에서 나온 이연복 짜장라면 레시피를 따라서 만든 라면이에요!! 정말 맛있넹요;...... 이렇게 진작먹을껄... 어렵지도 않고, 단점은 면이 하나 남는다는거??? 그게 끝이네요!! 존맛이에요... 

한번 놀면 뭐하니에서 나온 이연복 짜장라면 레시피를 따라해보세요 ㅎㅎㅎ편하고 쉽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