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백종원 아저씨가 집밥 백선생에서 알려준 냉동만두 굽는 법 꿀팁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이 방식을 작년에 보고 계속 이용하고 있어요!! 냉동만두가 그냥 구우면 안에는 안익고 겉에는 타는 경우가 많고 계속 신경써야해서 귀찮은데 이방법이면 겉바속촉!!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만두가 완성됩니다!! 그러면 한번 볼까요???~~~

먼저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둘러요!! 다른 기름도 괜찮아요!! 올리브유 같은 기름은 제외...!! 그리고 불을 강하게 켜놔요!!

제가 먹을 만두는 비비고 왕교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만두이고 러시아에서 팔고있어서 쉽게 구매가 가능해요!! 사실 쉽지는 않지만... 한 번 갈때 발견하면 10개 넘게 쟁여놓는다는... 여하튼 백종원 냉동만두 굽는법을 시작할께요!!

냉동상태인 만두를 이렇게 이쁘게 배열해요!! 납작한 쪽이 아래로 향하게 배열했어요!!

그리고 어느정도 굽다보면 이렇게 아래가 바삭하게 익어요!! 하지만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하얀색이 있는데 이건 냉동만두가 완벽하게 안 익었다는 뜻이겠죠???@@ 백종원 냉동만두 굽는법은 이런 안익은 것도 보완해줘요!!

그 다음은 이렇게 만두의 아래가 바삭하게 되었으면 물을 넣어줘요!! 백종원 냉동만두 굽는법은 물은 많이 넣는게 아니라 수분을 증발시켜 만두를찐다고 생각하면 됩니다!!저는 50~100ml 넣은 것 같아요!!

물을 넣은 후에 이렇게 뚜껑을 닫고 만두를 찌는것이에요!!! 아래에 물이 있기 때문에 만두도 타지않고 증기로 위부분도 촉촉하게 익을 수 있죠!!

잠시 확인해보니 윤기가 흐르고 물이 아직 조금 남았네요!! 이것이 없어질 때 까지 좀 더 기다릴꼐요!!

최종 완성!! 찐만두를 마친것 처럼 증기가 모락모락나요!! 이게 아래는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완벽한 만두!!!@@

아래를 뒤집어보면 !!!이렇게 바삭 및 촉촉!! 이게 백종원 냉동만두 굽는법에 포인트에요!!

이렇게 완성된 백종원 냉동만두 굽는법으로 만든 !!!최종 만두!! 원래는 그릇에 이쁘게 플래이팅을 하려고했으나... 자취생들에게는 설거지가 늘어나는 방향이여서 패스~~~ 정말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백종원 냉동만두 굽는법최고입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1 백종원 냉동만두 굽는법 한 번 해보세요!! 추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